잡지 매체 콘텐츠 강자 월간 ‘모플’, 문화콘텐츠 기술평가 통과
그간 숙박관련 매거진이 군소업체를 통해 발행되어 왔지만, 외형적 퀄리티나 내용적 콘텐츠 구성 능력면에서 낙후되었던 것이 사실이다. 이번 <월간 moffle>의 기술평가 통과와 자금지원을 계기로 <월간 moffle>은 명실공히 숙박관련 산업에서 프리미엄급 메이저 잡지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유가지 5,000원).
월간
문화콘텐츠 관련 기술평가를 통과하여 기술보증기금의 지원 대상 업체로 선정된 곳은, 영화부문에서 CJ E&M, 드라마 및 예능 부문에서는 초록뱀미디어가, 문화콘텐츠 숙박매거진 분야에서는 ‘월간 모플’이 선정되었다고 한다.
한편, 모플이노베이션은 <월간 moffle> 9월호에서 기획특집으로 장장 20페이지를 할당해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숙박업 탐방’ 기사를 다뤘고, 이어 모 방송국 간판 프로그램이자 예능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해피선데이- 1박 2일’이 최근 진행하고 있는 ‘시청자투어 3탄’의 무대인 ‘대한민국 제 2의 도시 부산’의 숙박촌에 대한 대대적인 기획탐방기사 취재를 마친 상태. 이 기획기사는 이달 말 <월간 moffle> 10월호 및 모플이노베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청자투어 3탄은 1세부터 100세까지 시청자 100명이 강호동, 엄태웅, 은지원, 이수근, 이승기, 성시경, 백지영, 전현무 등과 함께 부산을 배경으로 추억을 만들어 갈 예정. <월간 moffle> 10월호에서는 다른 측면의 부산의 매력과 추억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mofflenet.co.kr
연락처
모플이노베이션(주)
김민지 주임
031-966-34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