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스킨컴퍼니, 아이패드 외장키보드 액세서리 ‘태블스킨 2.0’ 출시
- 아이패드 화면 가상키보드 키 버튼을 실제 PC키보드처럼 사용 가능
- 얇고(1.5mm) 가벼운(9g) 플라스틱 키 스킨(key-skin) 형태
- ‘태블스킨 2.0’ 출시 기념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무상 업그레이드 진행

‘태블스킨 2.0’(제품명)은 아이패드를 이용해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 작업을 하고 싶지만 기존 외장키보드를 구매하는 데는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1만원 대의 실속형 제품이다

‘태블스킨 2.0’(제품명)은 아이패드를 이용해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 작업을 하고 싶지만 기존 외장키보드를 구매하는 데는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1만원 대의 실속형 제품이다
태블릿PC 액세서리 전문 제조사 태블스킨컴퍼니(www.tablskin.com, 박우성 대표)에서 제조한 ‘태블스킨 2.0’(제품명)은 아이패드를 이용해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 작업을 하고 싶지만 기존 외장키보드를 구매하는 데는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1만원 대의 실속형 제품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제품은 얇고(1.5mm) 가벼운(9g) 플라스틱 키스킨(key-skin) 형태로, 아이패드 화면 위에 올려놓으면 가상키보드의 각 키버튼들을 실제 키보드처럼 촉각적으로 구분할 수 있게 하여,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안정감을 느끼면서 자판을 안보고도 타이핑 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태블스킨컴퍼니의 박우성 대표는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 제품은 이전 제품에 비해 크기와 무게를 60%이하로 줄였고, 소재는 아크릴보다 30배 강한 고가의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하는 등 휴대성과 사용성을 높이는데 더욱 주력한 제품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은 고객들은 더욱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말했다.
태블스킨컴퍼니는 ‘태블스킨 2.0’ 출시 기념으로 액세서리 업계 최초로 무료 업그레이드 보증을 통해 ‘태블스킨 1.0’ 버전을 구입한 기존 고객들에게는 태블스킨 2.0 제품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태블스킨 2.0’ 출시 기념 기존 구매고객 무상 업그레이드 실시
올해 초 태블스킨 컴퍼니는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 액세서리의 일종인 태블스킨(TABLSKIN)을 출시하면서, 향후 신제품 출시할 경우 기존 고객들에겐 무상 제공을 약속한 바 있다. 실제로 9월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이 약속을 이행할 예정이다.
태블스킨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기존 고객에 대한 무상 업그레이드는 어플리케이션 업체들에서나 행해지던 일로, 소프트웨어 업체가 아닌 액세서리 제조업체가 무상으로 신제품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고객 서비스라고 밝혔다.
박우성 대표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하루가 멀다 하고 신제품을 찍어내는 기업들을 바라보면서, 애정을 가지고 제품을 구매해주었던 기존 고객들에게 무언가 보상을 해드리고 싶다는 마음에, 이 같은 무상 업그레이드 정책을 창업 초기부터 기획했었다”고 말했다.
2달 전 ‘태블스킨1.0’을 구입했던 P씨는 “갑자기 택배가 온다고 해서 놀랐는데 태블스킨2.0을 받았다”며, “이전에 구입했을 때 업그레이드를 해준다는 글을 본 것 같은데 완전 잊어버렸었다”라고 기쁨을 표했다. 또 다른 구매자 J씨는 “택배가 왔다는 말에 주문도 하지 않았는데 무슨 택배인가 생각했다”며, “신제품을 사용해 보니 전번 보다 사용하기도 편하고 사이즈도 줄었다. 앞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애용 되는 제품이 될 것 같다”고 업그레이드 소감을 밝혔다.
태블스킨 2.0 제품은 현재 세계 12개국에서 특허권으로 법적 보호를 받고 있으며, 현재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태블스킨컴퍼니 박우성 대표는 “올 하반기에는 갤럭시탭 10.1과 8. 9제품을 위한 태블스킨도 잇따라 출시할 예정”이라면서, “업계 최초로 무료 업그레이드 보증을 실시하는 등 시장에서 인정받는 제품력뿐만 아니라 향후 고객들에 대한 애프터서비스에도 더욱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태블릿PC 액세서리 시장 현황
올 상반기 아이패드2와 갤럭시탭10.1이 국내에 본격적으로 출시되면서, 관련 액세서리 시장은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KT경제경영연구소는 국내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시장의 규모를 지난해 2445억원에서 올해는 두 배 늘어난 5000억원 대로 추정하고 있다.
특히 SKT와 KT 등 국내 대기업들이 태블릿PC를 전 직원에게 나눠주며 ‘종이 없는 사무실’ 환경을 구축해감에 따라, 태블릿PC를 업무용으로 사용하기 위한 키보드 관련 액세서리 제품들의 출시가 더욱 활발해 지는 상황이다.
이러한 시장 요구에 발맞춰 다양한 제조사들이 외장키보드를 출시하고 있지만, 각 제품들이 비슷한 디자인과 기능에 갇혀 차별성이 미약하고, 더욱이 일반 소비자들로부터는 그 무게와 부피감 때문에 가지고 다니기 불편한데다 가격까지 비싸다는 불만을 받아온 것이 사실이었다.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최준호 교수는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제조사들은 시장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하여, 사용자경험을 고려한 특허의 개발을 통해 독특한 개성을 확보하면서도, 태블릿PC의 존재 가치인 이동성을 해치지 않는 제품을 출시하려는 노력을 지속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매 문의:www.tablskin.com
동영상 링크: http://youtu.be/4ZnEsWmKb_U
동영상 링크: http://youtu.be/7Dvrz3Yx6Cw
태블스킨컴퍼니 개요
태블스킨 컴퍼니의 사명(社命)은 “편리함을 발견하여 인간의 육체와 정신을 더욱 즐겁게 한다. 이를 위해 놀랄만한 아이디어(Remarkable Idea)를 끊임없이 창조한다”입니다. 이와 같은 사명(社命) 아래, 본사는 태블릿PC 사용자들의 사용자경험(User experience)을 연구하고, 이를 바탕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증진시킬 수 있는 우수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향후 본사는 태블릿PC 전용 어플리케이션의 개발과 이와 연동되는 지능화된 액세서리 상품의 개발을 통해 국제적인 연구중심 혁신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ablskin.com
연락처
태블스킨 컴퍼니
박우성 대표
070-4130-7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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