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농협 임직원 대상 명품스피치 교육 진행
‘말 한마디에 천금이 오르내린다’라는 속담이 있다.
따뜻한 말 한마디에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고 나빴던 기분이 풀어지기도 한다. 그 만큼 말 한마디는 상대방에게 있어 득이 될 수도 있고 독이 될 수도 있다. 특히, 고객을 대하는 직장인의 경우는 더 그렇다. 말 한마디가 고객에게 감동을 주기도 하고 불만족으로 이어지기도 하기 때문이다.
25일 목요일 오전 8시 농협중앙회에서는 출근시간을 앞당기는 열정을 발휘하면서 까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스피치 교육이 진행됐다. ‘말 하는법’ 에 대한 제대로 된 방법을 익혀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하기 위해서다.
교육을 진행한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대표 성연미)는 아나운서 방송인을 양성하는 전문교육기관이지만 최근에는 직장인이나 전문기업인들을 위한 전문 스피치교육에도 힘을 쏟고 있다. 발성, 발음뿐만 아니라 신뢰 가는 목소리, 조리 있게 말하는 법 등 각종 사례와 실습을 통해서 스피치에 대한 지식으로 자신감을 심어준다.
교육을 받은 농협중앙회의 한 직원은 “경상도 출신이라 항상 발음이 신경 쓰였는데 더 노력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스피치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강의를 맡은 성연미 대표는 “명품스피치는 유창한 말 뿐만 아니라 진심이 담긴 표정을 통해서도 결정된다. 앞으로도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기업들을 찾아다닐 것”이라고 말했다.
명품스피치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봄온아카데미(http://www.bomon.co.kr / 02-706-5144)로 문의하면 된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박윤정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