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코엑스와 손잡고 유망 중소기업 유통지원 나선다

- 24일 코엑스와 MOU 체결, 전시 참가 중소기업의 홍보와 판매 지원

- 사이버코엑스(CyberCoex) 및 소셜커머스 플랫폼 활용, 홍보 마케팅 효과 극대화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 www.ticketmonster.co.kr)와 국내 전시산업의 선두 주자인 코엑스(대표이사 홍성원)는 오늘 24일, 코엑스 전시회에 참가하는 유망 중소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유통지원과 홍보 효율성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에 따라, 티켓몬스터는 코엑스의 온라인 전시사업 플랫폼인 ‘사이버코엑스(CyberCoex, www.cybercoex.co.kr)’에 참가한 유망 중소기업 상품의 홍보 및 유통을 지원하며, 향후 티켓몬스터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판매와 홍보까지 돕는다. 뿐만 아니라 양사는 전시회 참가기업 대상으로, 온라인과 모바일을 활용한 홍보/마케팅 및 소셜커머스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여 기존 중소상공인 및 창업에 관심 있는 관람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코엑스는 온라인 트렌드마켓인 ‘사이버코엑스(CyberCoex)’를 통해, 전시 참가기업들이 기존 오프라인 박람회의 혜택을 온라인에서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주최 20여 개 전시회에 대한 사전등록 통합운영으로 참관객들의 전시회 관람 편의성 또한 극대화할 수 있게 되었다.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는 “소셜커머스는 그 동안 훌륭한 품질에도 불구하고 낮은 브랜드 인지도에 따라 유통판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에게 혁신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국내 유망 중소기업의 유통 채널 확대는 물론 타겟팅된 소비자에 효율적인 홍보를 위해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지원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업무협약 체결과 더불어, 티켓몬스터는 내일부터 열리는 국내 최대 창업관련 박람회 중 하나인 ‘2011 프랜차이즈 서울 FALL’ 전시회의 입장권(3,000원)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13시간 만에 1,000매가 모두 매진된 데 이어, 추가 분량 1500매도 대부분 소진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티켓몬스터 개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 (대표:신현성, www.ticketmonster.co.kr) 는 각 지역에서 하루에 단 한 개만의 상품을 50% 이상의 할인가로 판매한다. 뷰티, 맛집, 공연 등 모든 분야에서 하루에 한가지씩, 상품을 선정한 후 100개 혹은 1000 개와 같이 일정한 판매 목표 수량을 제시하고, 구매 숫자가 목표한 수량에 도달하면 성공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010년 5월 설립 당시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경기 주요 도시, 대전, 부산, 대구 등 전국으로 상품 제공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www.ticketmonster.co.kr)뿐만 아니라 트위터(twitter.com/tmonkr), 블로그(blog.naver.com/tmonster)에서 티켓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cketmonst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The Hoffman Agency Korea
이지현 대리
02-737-29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