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경찰 신뢰도 향상을 위한 미디어 트레이닝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경찰관도 알고보면 부드러운 사람입니다”

방송진행자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인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대표 성연미)가 경찰관들을 대상으로 한 ‘미디어트레이닝’에 나섰다.

미디어트레이닝이란 언론 접촉이 빈번한 경찰관들에게 인터뷰나 브리핑실습교육을 실시해 언론 대응역량을 강화하고 그에 따른 대국민 신뢰 제고를 위한 것.

이번 교육은 지방청 주요 담당자 및 각 서별 수사·형사 과장 75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은 8월 11일부터 9월 8일까지 주 3회 2시간씩 진행된다.

이에 봄온 아카데미는 전문강사와 현직아나운서의 1:1 맞춤형 이론과 실습, 실전 트레이닝을 통한 교육 효과를 더욱 극대화 할 예정이다.

교육에 참여한 경찰청 관계자는 “평소 언론사 인터뷰의 경우 카메라나 마이크 앞에만 서면 머릿속이 하얘져 적절한 단어를 찾기가 늘 힘들었는데 전문교육기관에서 직접 교육을 듣는 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다”며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성연미 대표는 “말을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제대로 하지 않으면 잘 하기는 힘들다. 이번 교육을 통해서 경찰관의 이미지가 시민들에게 부드럽게 전달 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이번 교육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

미디어트레이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봄온아카데미(http://www.bomon.co.kr, 02-706-5144)로 문의하면 된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박윤정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