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어진선, ‘자연을 담은 홍삼 전복찜’ 레토르트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특급 호텔 중 유일하게 R&D센터를 운영하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이 업계 최초로 호텔 특선 보양식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레토르트로 개발, 프리미엄 레토르트인 ‘御珍鮮(어진선), 자연을 담은 홍삼 전복 찜’을 8월 24일 출시한다.

청정해역 완도산 활 전복과 6년근 홍삼 등 우리의 좋은 식재료를 기본으로 최적의 조리 시간과 특수 가공 파우치로 완성한 ‘자연을 담은 홍삼 전복 찜’은 홍삼 고유의 향과 전복 특유의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질감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그 맛이 일품이다. 별도 레시피 없이 전복 살을 두툼하게 썰어,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특유의 깊은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프리미엄 레토르트의 기능대로 휴대가 가능하여 여행 및 출장, 외출 시에도 시공간의 제한 없이 호텔 특선 보양식을 맛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고메(Gourmet)와 보양, 편리성을 고루 갖춘 동시에 워커힐의 40년 노하우와 과학이 더해진 ‘자연을 담은 홍삼 전복 찜’의 가격은 전복(150g) 1미에 6만원, 6미에 30만원(세금 포함)으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내 델리샵과 호텔 내 레스토랑인 온달, 기요미즈, 금룡, 명월관에서 구입 가능하다.

‘어진선(御珍鮮)’은 워커힐 R&D센터가 개발한 자연을 담은 프리미엄 상품에만 사용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상표권 출원을 앞두고 있기도 하다.

레토르트란 조리 가공한 카레, 햄버거, 죽, 스파게티 등을 파우치에 넣어 밀봉 후 공기와 광선을 차단한 상태에서 고압 가열 살균 솥(Retort)에서 고온 가열 살균하여 식품을 장기간 보존 및 휴대 가능하도록 만든 가공 저장 식품을 뜻한다.

웹사이트: http://www.walkerhill.co.kr

연락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
박혜진
02-450-462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