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트론, 2011 국제복합재료학술대회 참가

서울--(뉴스와이어)--8월 21일부터 26일까지 제주에서 개최되는 2011 국제복합재료학술대회(ICCM)에 인스트론(INSTRON KOREA, LLC)이 참가한다.

복합재료 분야에서 가장 주목 받는 학회 중의 하나인 ICCM은 2007년도에는 일본, 2009년도에는 영국에서 개최되었다. 특히 2009년도 영국 에든버러에서 열린 ICCM에서 인스트론 장비가 전세계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제주에서 열리는 회의의 메인 테마는 “복합재료 : 미래로 가는 열쇠”로, 복합 재료의 최근 트렌드와 미래 전망에 중점을 두고 진행된다. 세계 각국에서 오는 천 여명의 참관객들과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복합 재료 시험에 관심 있는 참관객들은 인스트론 부스에 방문하면 상담을 비롯하여 다른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인스트론 만능재료시험기 Universal Testing Machine 5900 Series에는 저하중 시험에 적합한 단일 컬럼 테이블탑(Single Column Tabletop) 시스템, 중간 하중 범위의 시험에 적합한 이중 컬럼 테이블탑(Dual Column Tabletop) 시스템, 고하중 시험에 적합한 이중 컬럼 플로어형(Dual Column Floor Model) 시스템이 있다.

인스트론의 기계식 피로시험기 ElectroPuls™는 현재 1kN, 3kN 및 10kN 세가지 용량의 시험기가 공급가능하며, 10KN 의 경우 linear 하중 이외에 비틀림 하중(±135° 또는 16회전)이 가능한 Linear Torsion 모델도 공급 가능하다.

일시 : 2011년 8월 21일(일) ~ 8월 26일(금)
장소 : 제주 국제 컨벤션 센터
주최 : ICCM-18 조직위원회 / 한국복합재료학회

관련 장비는 www.instron.com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인스트론코리아 개요
재료시험, 구조시험의 세계적인 선두기업 인스트론은 미국 메사츠세츠주 소재 재료시험기 제조기업으로 다양한 재료, 부품 및 구조물에 대해 다양한 환경 하에서의 재료시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인스트론 매우 작은 필라멘트부터 강성이 높은 합금까지 다양한 범위의 재료시험 솔루션을 시험기관, 기업의 R&D 센터, 품질관리부서 및 학교 등에 제공하고 있다. 인스트론 코리아는 인스트론 본사에서 설립한 현지 법인으로 시험기, 부품의 판매 및 장비의 수리, 교정 및 고객 교육까지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stron.co.kr

연락처

인스트론코리아
영업팀 심현경
02-552-23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