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계백’ eBook 1000원 특가전 실시

- MBC 방영 드라마 <계백> 교보문고에서 8월 한 달간 eBook 1,000원에 특가 판매

- 출판사 자음과모음 베스트 eBook 50종 최대 60% 할인 BIG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교보문고(대표 김성룡, www.kyobobook.co.kr)는 8월 막바지 여름 성수기를 맞아 HOT Summer eBook특가전을 실시한다.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계백> eBook을 1,000원에 판매하고, 김이설의 <환영>, 구병모의 <아가미>를 최대 60% 할인하는 등 파격적인 가격 할인이다.

이수광의 역사소설 <백제의 마지막 혼, 계백>의 eBook을 8월 한 달간 1,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종이책과 eBook 동시 출간을 기념한 이벤트로 정가 5,800원에서 80%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최근 MBC에서 드라마로 제작돼 인기리에 방영되면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백제 최후의 영웅인 계백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시원한 안방에서 eBook으로 만날 수 있다. 바쁜 업무로 인해 바캉스를 떠나지 못한 고객을 위해 독서 휴가를 제공할 예정이다.

출판사 자음과모음 eBook론칭을 기념해 단독 BIG 이벤트를 실시한다. 문학·인문 베스트 스테디 eBook 50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이설의 <환영>, 구병모의 <아가미> 등 자음과 모음 추천 eBook 10종과 이수광의 <차랑>, 박범신의 <빈방> 등 놓치기엔 너무 아까운 체크 eBook 36종을 평균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자음과 모음 eBook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 총 500만원의 경품을 증정한다.

교보문고 디지털콘텐츠팀은 “가격 부담으로 eBook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이번 특가 행사는 eBook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며, 무더위를 잊게 해줄 쿨(Cool)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보문고는 eBook선도 기업으로서 출판사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과 콘텐츠 다양화로 eBook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교보문고 개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지식문화 브랜드로 문화적으로 척박했던 1980년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대형매장을 중심으로한 양질의 도서유통을 통해 지식문화향상과 국민교육진흥에 이바지하여 왔다. 현재 인터넷 교보문고 및 전국적인 지점망을 통해 우리나라의 지식문화 역량 강화기여하는 지식문화허브로 성장했다. 교보문고는 지식과 문화가 곧 경쟁력이 되는 지식사회의 도래에 따라 모든 이들이 이에 맞는 역량을 키워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식사회의 발전과 인류사회의 공동번영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book.co.kr

연락처

교보문고 독서홍보팀
홍보파트 진영균
02-2076-0435
이메일 보내기

아이피알앤리턴컴
이예나 AE
02-6272-30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