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 여인의 향기 OST 공개 되자 마자 모든 차트 올킬
JYJ의 김준수가 참여한 드라마 ‘여인의 향기 part2’ OST가 5일 음원 사이트에 공개 되자 마자 모든 차트를 휩쓸며 돌풍을 일으켰다. 김준수는 극 중 시한부 여주인공이 동경하는 월드 스타로 깜짝 등장하는 한편 메인 테마에 참여해 화제가 되었다. JYJ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준수의 you are so beautiful 이 온라인을 통해 발매 된 직후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등 포털 음악 사이트 실시간 1위를 장악했을 뿐만 아니라 도시락, 멜론, 벅스, 싸이월드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를 휩쓸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6월 JYJ의 박유천은 드라마 ‘미스 리플리’의 테마 ‘너를 위한 빈자리’를 직접 불러 화제를 모으며 그 당시 모든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독식 했고 드라마 만큼이나 음원을 통해서도 큰 인기를 누렸다. 또한 지난 해 박유천 에게 백상예술대상 신인상의 영광을 안겨 준 ‘성균관 스캔들’의 OST는 JYJ 멤버들이 참여해 드라마 OST로서는 이례적인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현재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의 차무원으로 사랑 받고 있는 멤버 김재중 역시 곧 드라마 OST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JYJ의 OST 막강 파워는 당분간 계속 될 전망이다. 김재중은 JYJ 활동을 통한 싱어송라이터로서 능력을 발휘해 OST 제작에 참여, 드라마 인기 상승에 촉매제 역할을 할 예정이다.
드라마 제작팀의 관계자는 “JYJ의 풍부한 감성을 가진 가창력이 드라마에 감정 이입을 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본인들이 직접 출연하고 노래를 부르면 그 힘이 더해져 드라마 전반에 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말하고 “대중들이 음악 방송에서 JYJ를 만나기 어려운 아쉬움이 OST의 인기에 반영 되어 음원이 공개 될 때 마다 폭발적인 반응으로 드라마를 이슈화 시키는데도 큰 도움이 되어 제작자 입장에서는 행운의 카드가 아닐까 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이상미 과장
02-3210-9636
이메일 보내기
-
2011년 9월 15일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