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f(x) 빅토리아와 설리가 함께하는 뷰티 앤 헬스 데이 진행

- 빅토리아&설리, “스무디킹의 건강함과 아름다움 알려요”

-사인회, 스무디 만들기 등 강남역 스무디킹 매장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시간 가져

서울--(뉴스와이어)--인기 걸그룹 f(x)의 빅토리아와 설리가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됐다.

지난 30일 스무디킹 강남역 매장 앞에서 ‘빅토리아와 설리가 함께 하는 뷰티 앤 헬스 데이’가 진행됐다. 이른 아침부터 빅토리아와 설리를 보려는 수많은 팬들로 강남역 일대는 문전성시를 이뤘으며 본격적인 행사 시작과 함께 빅토리아와 설리가 등장하자 팬들은 열띤 반응과 환호를 보였다.

이 날 행사에서 빅토리아와 설리는 각각 스무디킹의 ‘헬스’와 ‘뷰티’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스무디킹 김주영 사업본부장과 함께 위촉패 수여식을 가졌다. ‘뷰티 앤 헬스’ 라는 스무디킹의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리는 이미지의 빅토리아와 설리는 앞으로도 기능성 과일음료인 스무디를 활용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알리는데 적극 활동할 것을 다짐했다.

또 사전에 팬들의 질문을 받아 빅토리아와 설리가 직접 대답하는 Q&A 시간을 가졌다. “여름 휴가는 어떻게 보낼 생각이냐”는 질문에 설리는 “그룹 f(x)로는 Hot summer 활동을 하며 바쁘게 보냈고, 지금은 개인활동을 하면서 여름을 보내느라 휴가를 보내진 못했다”고 답했다.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묻자 빅토리아는 “스케줄이 바쁘다 보니 잘 챙겨먹지 못하지만, 과일과 채소를 즐겨 먹어 비타민을 보충한다. 특히 영양 만점 스무디를 즐겨 마시면서 몸매 유지를 하고 있다”고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아름다움을 자랑할 수 있는 포즈를 요청하자 빅토리아와 설리는 하트를 그리는 여신 포즈를 선보였고, 많은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 이 외에도 스무디 다이어트 체험단 3기 우수 체험자 시상식, 대형 스무디컵 앞에서 두 사람이 광고의 한 장면을 연출하는 스페셜 포토타임, 문자 빨리 보내기 이벤트, 팬 사인회 등을 진행했다.

스무디킹은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기능성 음료 트렌드를 촉발시킨 브랜드로 1973년 최초로 ‘스무디’라는 이름을 만든 오리지널 브랜드이다. 한국에서는 2003년 런칭, 현재 기능성 과일음료의 대표주자로 자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othieking.co.kr

연락처

스무디즈코리아 브랜드전략팀
유선화 과장
02-786-2100(내선302)
이메일 보내기

피알비즈
이지혜
070-7834-843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