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국내 대형방송 3사 합격률 1위 신화 이어가

서울--(뉴스와이어)--2011년 상반기 공채 모집을 진행한 KBS 신입 아나운서 공채가 7월 11일 최종 면접을 통해 선발된 남자 아나운서 2명과 여자 아나운서 3명을 오늘 최종 발표했다. 이번 합격자 발표와 동시에 또 하나의 화제가 된 것이 바로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이하 봄온)이다.

봄온은 지난 2009년 KBS 아나운서 공채시험 전원합격(도경환, 차다혜, 김솔희, 이현주), 2006년 KBS 아나운서 공채시험 전원합격(오정연, 이지애, 최송현, 전현무) 등 30여명의 KBS 아나운서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이번에도 총 5명의 합격자 중 2명이(한상헌, 이슬기) 최종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면서 KBS 합격 신화를 이어갔다.

이 외에도 얼마 전 마무리 된 MBC 신입사원에서도 총 3명의 합격자 중 2명(오승훈, 김대호)의 합격자를 배출하고, 2007년 MBC 아나운서 공채 3명 중 2명 합격(허일후, 문지애), 2007년 SBS 아나운서 공채 전원합격(김환, 박선영, 이윤아)등의 국내 아나운서 아카데미로는 유일하게 전원 합격의 신화를 이뤄내며 9년 연속 국내 대형방송 3사 합격률 1위 신화를 굳건히 지켜가고 있다.

봄온 성연미(前KBS 아나운서) 대표는 “아나운서의 바른 인성과 사회적 사명을 후배들에게 교육해 주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하며 “봄온의 교육으로 방송가에 입문한 봄온인들이 보다 겸손한 마음으로 항상 시청자들의 희망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봄온은 지방 KBS와 MBC 채용시험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올해 개원 9주년을 맞이해 1.400여명의 이상의 방송진행자를 배출하는 등 전체 방송사 진출률에서도 독보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임용하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