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티몬 나우’ 모바일앱 출시
- 본격 실시간 위치 기반 소셜커머스 시대 열어, 고객과 업체 모두에 획기적인 혜택 제공
- 강남/홍대 지역 서비스 론칭, 8월 내 서울 주요 지역으로 확대할 것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 www.ticketmonster.co.kr)는 오늘 위치기반 실시간 지역 상권 할인 서비스인 티몬 나우(http://www.tmon.co.kr/now) 의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선보인다. 티몬 나우를 출시함으로 1,500만을 훌쩍 넘어선 국내 스마트폰과 태블릿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모바일 커머스와 함께 기존 소셜커머스 시장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 강남역과 홍대 2개 지역에서 지역 밀착형서비스를 시작한 티몬 나우는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주변 상권의 실시간 할인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자가 필요할 때 바로 쿠폰을 구입, 사용할 수 있어 즉각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매 후 정해진 시간 내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별도의 취소 절차 없이 환불되어 사용자의 번거로움을 한층 줄였다.
티켓몬스터와 파트너쉽을 맺은 업체는 고객 유치가 필요한 시간에 업주가 직접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수량과 할인율로 등록, 판매할 수 있다. 주변의 내방 가능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매장 홍보 효과는 물론, 즉각적인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것. 또한 티몬 나우는, 향후 업체가 손쉽게 이미지 저장과 간단한 텍스트 입력만으로 직접 상품을 시스템에 등록, 빠르고 쉽게 원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반응에 따라 유동적인 운영을 가능하게 할 예정.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는 “티몬나우는 소셜커머스 2.0 시대를 열어갈 차세대 마케팅 플랫폼 모델로써 이제 첫 발걸음을 뗀 것”이라며, “항상 시장을 선도하며 새로운 혁신을 이끌어가는 대표 기업으로, 고객과 파트너사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티몬 나우는 티켓몬스터 웹사이트와 모바일 웹,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곧이어 아이폰 이용자에게도 제공될 예정이다.
티켓몬스터 개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 (대표:신현성, www.ticketmonster.co.kr) 는 각 지역에서 하루에 단 한 개만의 상품을 50% 이상의 할인가로 판매한다. 뷰티, 맛집, 공연 등 모든 분야에서 하루에 한가지씩, 상품을 선정한 후 100개 혹은 1000 개와 같이 일정한 판매 목표 수량을 제시하고, 구매 숫자가 목표한 수량에 도달하면 성공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010년 5월 설립 당시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경기 주요 도시, 대전, 부산, 대구 등 전국으로 상품 제공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www.ticketmonster.co.kr)뿐만 아니라 트위터(twitter.com/tmonkr), 블로그(blog.naver.com/tmonster)에서 티켓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cketmonster.co.kr
연락처
티켓몬스터 홍보담당
김소정 팀장
070-7865-5064
홍보대행 The Hoffman Agency Korea
이지현
02-737-2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