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트위터 팔로워 1만명 돌파 이벤트 실시
- 활발한 브랜드 트위터 통해 고객들과 ‘소통’ 하는 친절한 SNS 서비스
- 1만번째 팔로워에게 스무디킹 선불카드·1000명에게 무료 시음권 증정
스무디킹은 1만번째 고객에게는 5만원권 스무디킹 선불카드 2매를, 아쉽게 1만번째를 놓친 9,999번과 10,001번째 고객에게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18일부터 24일까지 스무디킹 트위터 메시지를 리트윗하고 1만 팔로워 돌파 축하 멘션을 보낸 팔로워 중 1,000명을 선발, 스무디킹의 인기 음료인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무료 시음권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27일 스무디킹 홈페이지(www.smoothieking.co.kr)를 통해 발표한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그동안 스무디킹은 브랜드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왔고 이번 브랜드 트위터 팔로워 1만명 돌파를 통해 감사 차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채널을 마련해 지속적인 노력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2010년 5월 개설된 스무디킹 공식 트위터는 신제품 정보, 매장 오픈 안내 등 기본적인 정보는 물론 스무디킹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뷰티 앤 헬스’ 와 다이어트 체험단 이벤트 등 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고 활발하게 전달하고 있다. 또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와 실시간 멘션 등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해 고객과의 일대일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친절한 SNS 서비스’ 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무디킹은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기능성 음료 트렌드를 촉발시킨 브랜드로, 1973년 창업자인 스티브 쿠노가 자신의 알러지를 고치기 위해 천연 과일에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등의 각종 영양소를 첨가한 음료를 최초로 개발하고 ‘스무디’라는 이름을 만든 오리지널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smoothiek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