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존스피자, ‘광주 충장로점’ 오픈…첫 지방상권 진출

- 1, 2층 복층식 60평 규모의 피자테리아 매장으로 첫 지방상권 진출

- 오픈 기념 이벤트로 믹존스피자 평생 무료 이용권·무료시식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오리지널 뉴욕스타일 믹존스피자(믹존스코리아, 대표 김종수)가 오는 7월 14일 광주 충장로점 오픈을 시작으로 지방상권 진출을 본격화한다.

믹존스피자의 첫 지방상권 매장인 ‘광주 충장로점’은 1, 2층 복층식 60평(64석) 규모의 자유로운 분위기의 카페테리아의 형태로 기존의 레스토랑 형태의 피자매장에서 탈피, 새로운 컨셉의 ‘피자테리아’를 선보이며, 믹존스피자만의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해 광주 충장로 유동고객들에게 이국적이면서도 안락한 휴식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픈 기념 이벤트인 “믹존스피자, 광주 충장로점 골든티켓 주인을 찾아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서 피자를 구매한 고객들이 직접 응모권을 작성하여 매장 내 비치한 응모함에 넣어 참가 할 수 있으며,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믹존스피자 광주 충장로점 방문 인증사진을 올려 참가할 수도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평생 믹존스 조각 피자와 음료를 하루 1회씩 무료로 제공하는 골든티켓을, 10명에게는 믹존스피자 홀피자 1판 무료시식권을 증정한다.

한편 믹존스 피자는 18인치 피자의 고급화, 대중화를 선언하고 기존의 18인치 피자가 가지는 마트형 유통망에서 탈피하여, 가두점 및 백화점을 통해 유통망을 확장 중이며 이번 광주 충장로점 오픈으로 지방상권 진출의 기틀을 다질 전망이다.

또한 믹존스피자는 두번째 지방상권 매장인 부산 서면점을 오는 8월 4일 오픈하며, 현재 영업중인 압구정 로데오점, 신사동 가로수길점, 홍대점, 숙대점, 수원 AK PLAZA점, 현대백화점 천호, 목동, 미아, 압구정 본점을 포함하여 11개 매장을 확보함으로써 프랜차이즈 영업망 전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믹존스코리아 개요
(주)믹존스코리아는 2008년 프로퍼핏으로 출발하여 “굿오브닝 컵케이크”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요식업 문화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2009년 7월 피자브랜드인 “믹존스 피자 (MickJones‘s Pizza)”를 런칭하여, 로드샵과 특수상권으로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믹존스코리아로의 법인전환과 더불어 “2011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피자 프랜차이즈의 매력적인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할 것입니다. "믹존스피자(MickJones’s Pizza)는 18인치 오리지날 뉴욕스타일 피자로 프리미엄급 맛, 감각적인 패키지디자인, 스타일리쉬한 매장구성,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메뉴를 바탕으로 하는 피자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ickjones.co.kr

연락처

믹존스피자 마케팅팀
팀장 김도단
02-3443-05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