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트 앤 설리번, ‘Growth, Innovation & Leadership’ 주제로 GIL 2001 Korea 개최
프로스트 앤 설리번 아룹즈치(Aroop Zutshi) Global President는 “6 Platforms of GIL(Growth, Innovation and Leadership)” 을 주제로 성장 파트너쉽 기업의 관점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아룹즈치 사장은 3분의 2 이상의 CEO들은 자신들의 기업 성장을 가속화시키고자 하지만, CEO들이 평균 산업 성장률 기대치 이상의 결과물을 내는 동시에, 조직내의 “Inspiring innovation”을 고심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는 점을 언급하며 참석자들이 미래의 비전적 관점을 더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모범 경영 도구와 전략들을 제시할 것이다.
그 뒤를 이어, 프로스트 앤 설리번 아태지역의 마노지 메논(Manoj Menon) Asia pacific President은 “Top 10 글로벌 메가 트렌드와 이들이 비즈니스, 문화, 사회분야에 끼치는 영향”을 주제로 연설할 예정이다. 이 연설에서 마노지 사장은 앞으로 세계적으로 영향을 끼칠 여러 트렌드 및 도시화의 증가, e-이동성, 제로(0)를 향한 혁신(Innovating to Zero), 새로운 사업 모델 및 커넥티드 디바이스 등 핵심분야를 제시한다.
마노지 사장은 “이런 추세들을 확인하는 것은 당대 경영학의 시작을 의미한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GIL Korea의 주된 목적은 이런 세계적 트렌드의 혁명에 대한 한국 CEO들의 이해를 더 높히기 위함이다. 이는 세계적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는 환경속에서 사업 기회와 위협들에 대해 더 올바른 예측과 대응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후 헬스케어, 자동차, 청정기술, ICT산업으로 나눠 “Think Tanks” 섹션을 동시에 진행하여, 참석자들이 자신의 관심 산업 섹션에 참가하여, 해당 산업의 시장 기회 및 트렌드에 관한 연설과 CEO/리더쉽, 경영전략, 마케팅, 혁신 및 R&D를 주제로 한 연설을 들을 수 있는 “Career Track Sessions”을 마련했다.
“Career Track Sessions”에서는 여러 산업들의 경영진을 대상으로 벤치마크와 전략을 입증하기 위해 기능적 업무, 모범 경영과 잠재적 위협, 성장 챔피업쉽의 성공 사례 등을 공유하는 자리를 갖는다.
마지막 섹션으로 앞으로 시장성이 막대한 중국과 남미, 인도 각 국의 성장 기회를 주제로 발표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이머징 마켓에 한발 앞설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이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구희상 한국 지사장은 “국제 사회를 이끌어가는 선지자, 혁신자, 지도자들은 자신들의 분석력, 전략적 기술, 예지력과 혁신기술 개발에 전념을 다하고 있다. 또한 우리는 기업 경영진들이 제시하는 성장 및 혁신 정책에 항상 영향을 받아왔다. 더욱이 경영진들의 역할 비중이 높은 한국에서는 경영진들이 세계 시장을 바라보는 시각과 목표에 따라 회사의 운명이 좌우되는 경우가 많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한국 지사 창사 이후로 처음으로 맞는 이번 GIL Korea에서 혁신과 성장 촉진에 대한 많은 모범 경영 사례와 영감을 공유함으로써 기업 경영진들이 세계 시장에 대한 시각을 더욱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개요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자동차, 정보통신기술(ICT), 헬스케어, 에너지 등 주요 산업에 대한 글로벌 시장조사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60여 년간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해 왔다. 전 세계 29개국에 47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12개 주요 산업과 핵심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조사와 분석을 통해 성장 전략, 벤치마킹, 경제 흐름 파악, 유망 기술 및 메가 트렌드 식별 등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frost.com
연락처
프로스트 앤 설리번 인터내셔널
홍보팀 이미옥 대리
02-6710-20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