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상반기 거래액 1000억 돌파

- 2분기, 전분기 대비 거래액 85% 증가, 연 목표 3,000억으로 상향 조정

- 하반기엔 티몬 2.0 서비스 “티몬 나우” 본격 구현으로 모바일커머스 통한 시장 확대 가속화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 (대표 신현성, www.ticketmonster.co.kr)가 올 상반기 누적거래액 1,000억을 돌파했다. 특히 2분기의 경우, 전분기 대비 거래액이 85% 이상 증가, 성장 모멘텀을 가속화하고 있다. 올 초 2,000억원의 거래금액 목표를 밝혔던 티켓몬스터는 모바일커머스 서비스 본격화를 바탕으로 연간 목표를 3,000억으로 상향 조정했다.

티켓몬스터는 올해 1월 업계 최초로 월 거래액 100억원을 돌파한 이래, 중소 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서비스 개선과 지역 확대, 그리고 상품 다각화를 통해 업계를 선도해 왔다.

특히 티몬 투어와 티몬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 매출 다각화는 지역 확장과 동반 성장의 선순환 구조를 이루며, 외형적 성장에 더불어 매출 구조의 안정성을 갖추는데 주효한 성과를 냈다.

7월 중 위치 기반 실시간 할인 쿠폰 제공 서비스인 ‘티몬 나우’ 론칭을 앞두고 있는 티켓몬스터는 이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티몬 2.0을 구현할 계획이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모바일 채널을 이용한 쇼핑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티몬 2.0 구현은 티켓몬스터의 성장을 더욱 가속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정보통신정책연구원 (KISDI) 미래융합연구실이 최근 발간한 방송통신정책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은 5천억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는 “소셜커머스 산업이 새로운 소비 문화로 빠르게 확산돼 가며 예측했던 수치를 모두 초과할 정도로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하반기 역시 보다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기술적 진화를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1등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티켓몬스터 개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 (대표:신현성, www.ticketmonster.co.kr) 는 각 지역에서 하루에 단 한 개만의 상품을 50% 이상의 할인가로 판매한다. 뷰티, 맛집, 공연 등 모든 분야에서 하루에 한가지씩, 상품을 선정한 후 100개 혹은 1000 개와 같이 일정한 판매 목표 수량을 제시하고, 구매 숫자가 목표한 수량에 도달하면 성공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010년 5월 설립 당시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경기 주요 도시, 대전, 부산, 대구 등 전국으로 상품 제공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www.ticketmonster.co.kr)뿐만 아니라 트위터(twitter.com/tmonkr), 블로그(blog.naver.com/tmonster)에서 티켓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cketmonster.co.kr

연락처

티켓몬스터 홍보담당
김소정 팀장
070) 7865-5064
이메일 보내기

The Hoffman Agency Korea
윤애진
02)737-294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