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제품 ‘그랜드 프라임 버거’ 출시

- 두 배 이상 커진 순쇠고기 패티, 베이컨, 화이트 체다 치즈, 프리미엄 번, 야채, 그리고 청키 살사 소스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소고기 버거

- 7월 1일부터 8월 28일까지 국내에서만 한정 판매

- 7월 한달 간 구매고객 중 500명에게 아이패드2 무료 증정 행사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맥도날드는 7월 1일(금), 한국에서만 소개되는 신제품 ‘그랜드 프라임 버거(Grand Prime Burger)’를 출시하고 8월 28일(일)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 판매한다.

신제품 그랜드 프라임 버거는 100% 호주산 쇠고기로 만든 두 배 이상 커진 패티가 들어가며 콘밀이 토핑 된 빵으로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쇠고기 패티는 오직 후추와 소금만으로 조리하여 한 입만 먹어도 100% 순쇠고기 본연의 맛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화이트 체다 치즈, 베이컨, 그리고 토마토, 양상추 등의 야채가 청키 살사 소스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의 조화를 이룬다.

맥도날드는 신제품 그랜드 프라임 버거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7월 한 달 간 아이패드2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단품 또는 세트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들 중 총 500명에게 아이패드2 제품을 무료 증정한다. 소비자들은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응모권에 기입되어 있는 응모번호를 온라인 페이지에 입력하여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 프라임 버거는 매장에서 단품 및 세트를 각각 5,400원, 6,900원에 즐길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donald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박선
02-3406-22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