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재단 이사장과 학생들 소통의 시간 가져

서울--(뉴스와이어)--카이스트 학생들의 연이은 자살 소식과 반값 등록금에 대한 학생들의 대규모 촛불집회 등 대학과 학생들간의 분쟁이 뜨겁다. 그 어느 때보다 학교와 학생들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요구되는 중요한 시점이다.

서울 독산동에 위치한 서강전문학교는 지난 6월 23일 대회의실에서 김준엽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경재’ 학생들 중 학업성취 의욕이 강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성실한 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으며 간담회를 통해 직접적인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준엽 이사장은 간담회에서 학생들의 요구사항을 직접 듣고 대부분 수용하겠다는 약속을 했으며 ‘서경재’와 학교, 그리고 앞으로 들어올 신입생들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만들어 훌륭한 서강전문학교의 졸업생 배출을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는 의지를 다졌다.

서강전문학교는 “서강경찰고시 및 공무원 준비반”을 ‘서경재’라고 칭하고 경찰행정학과를 비롯한 경찰경호학과, IT학과, 광고디자인학과, 사회복지학과 등 각 과에서 경찰공무원과 법무직 공무원 등 중요 국가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선발해서 학교 차원에서 다양한 특혜를 주며 학업 성취 욕구를 독려하고 있다.

학교는 ‘서경재’ 학생들에게 조용한 학습 분위기를 위한 교실을 따로 배정하고 필요한 수험서적 지원은 물론 개인전용 책상 지원, 담당 교수님 특별지도, 외부 유명 강사를 초빙한 특강 지원 등 시험 준비관련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2년제 전문학교 중 유일하게 경찰공무원과 법무직공무원을 배출한 서강전문학교는 ‘서경재’ 고시반을 운영하며 이론적 지식의 깊이를 더하고 세계특공무술협회 협회장이자 본교의 경찰경호학과 교수로 재직 중인 박노원 교수의 지도아래 졸업 전까지 평균 4개의 무도단증을 취득, 경찰공무원 시험 가산점을 얻으며 단기간 동안 경찰고시 합격생 배출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는 수시전형을 통하여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IT학과, 사회복지학과, 경영관광학과, 실용음악학과, 미용예술학과, 광고디자인학과 등에서 201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내신성적 및 수능점수는 일체 반영하지 않고 1:1 교수면접을 통하여 합격이 결정된다. 입학에 관심 있는 학생은 02-2637-7774, www.sg.ac.kr 로 연락하면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

서강전문학교 개요
서강전문학교는 올해로 개교 15주년을 맞은 젊고 패기있는 학교이며, 지금까지 6,0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서강전문학교는 국내 유일의 경찰 복지 특성화 교육기관으로서, 경찰, 경호, 사회복지 분야에 있어서 최고 수준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에는 한국경제신문과 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전문학교 최초로 특성화 교육부문에서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학교로 선정되는 등 재학생들과 졸업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웹사이트: http://www.sg.ac.kr

연락처

서강전문학교 행정처
처장 백현호
02-2637-6004
010-8928-179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