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텍테크놀로지, 오키 LED 프린팅 솔루션 기반 국내 최초 디지털 라벨 프레스 제품 ‘애니원’ 출시
- 오늘부터 나흘간 제 16회 국제포장기자재전서 선보여
애니원은 오키 C711을 기반으로 ProQ2400 1,200X600dpi의 해상도와 직선용지경로 인쇄 방식으로 따르고, 다양한 소재의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최고의 내구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은 오키의 디지털 LED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초미립자 고해상 토너의 라벨 인쇄에서도 그 정교한 표현력을 구현 가능하다.
한편 기존 아날로그 인쇄 방식이 대량 인쇄에 적합한 반면, 디지털 라벨 프레스 제품은 프리프레스 비용이 추가적으로 발생하지 않으며 주문 즉시 인쇄가 가능하다. 특히 소량 인쇄 시, 저렴한 비용과 빠른 출력 시간 내에 고객이 원하는 라벨 출력이 가능해, 소규모 인쇄업체 및 소량의 라벨을 자체 제작하고자 하는 기업 고객에 적합하다.
애니원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오늘부터 나흘 일정으로 열리는 국제포장기자재전 바이텍테크놀로지 부스M202 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한국오키시스템즈 개요
한국오키시스템즈는 전세계 컬러 프린터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프린터 전문기업 오키프린팅솔루션의 한국법인으로, 2005년 10월 설립되었다. 오키프린팅솔루션은 오키 데이터(OKI Data Corporation)의 브랜드 명으로, 그룹 본사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본사를 동경에 두고 전 세계 120개국 이상에 진출해 있다. 오키프린팅솔루션의 모기업인 오키전기(OKI Electric Industry Co., Ltd)는 1881년에 설립된 일본 최초의 통신기기 제조업체로, 2015년 기준 순매출액은 4903억엔이며, 1979년 자체 개발한 LED 헤드를 바탕으로 30년 이상 축적된 디지털 LED 프린팅 기술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ki.com/kr/printing
연락처
호프만에이전시
이지현 대리
02)737-29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