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송으로 핀 시, 노래로 핀 이야기’…이해인 수녀와 ‘작가와의 만남’ 개최
그 울림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이해인 수녀의 작가와의 만남이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는 이해인 수녀의 강연과 ‘책의 노래 서율’의 노래, 이해인 수녀의 낭독으로 구성되어 보는 책, 듣는 책, 읽는 책으로 독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것이다.
첫 번째 만남은 오는 6월 11일(토) 오후 7시 명동성당 문화관 2층 꼬스트홀에서 열리며, 샘터가 주최하고 (주)문예콘서트가 주관, 천주교 서울대교구 문화홍보국에서 후원한다. 특히 이번 행사가 열리는 현장은 故 김수경 추기경, 故 법정 스님의 추모영화가 상영된 곳이라 남다른 감회를 자아내게 할 것이다. 편견과 미움 그리고 팍팍한 일상을 뛰어넘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두 번째 만남은 ‘기부와 나눔’을 주제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위로와 사랑, 희망, 용기, 나눔의 메시지를 전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이 시대 가장 사랑받는 작가로 손꼽히는 이해인 수녀. 투병 중에도 작가와의 만남을 위해 어렵게 성사된 이번 행사들은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이해인 수녀의 ‘명랑 에너지’를 마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두 차례의 북콘서트를 통해 독자들 곁으로 성큼 다가온 맑은 글이 주는 울림, 그리고 용기의 힘을 마주해보자.
자세한 행사 안내는 샘터홈페이지(http://www.isamtoh.com)를 참고.
문의 : (주)샘터사 02-763-8961 / 마케팅부 김정원, 안행미
웹사이트: http://www.isamtoh.com
연락처
믹스애드
황보연
02-771-3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