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어, 글로벌 오픈 마켓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 돌파
- ‘데몬헌터’ 350만, ‘블루미’ 150만
- ‘데몬헌터’, 한국 중국 일본 등 앱스토어에서 인기순위 1, 2위 기록
- ‘블루미’ 한국 홍콩 대만 등 앱스토어에서 인기순위 1, 2위 기록
(주)바이코어는 기존 피쳐폰 모바일 게임부터의 기술력과 게임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오픈 마켓에 발 빠르게 진출하여 전세계 모바일게임 유저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플랫폼에 상관없이 안정적으로 연동되는 온라인 플레이를 지원하며, 특히 최대 7개 다국어를 지원하여 게임 내에서 유저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언어별 소셜 네트워크 ‘BiCORE ON Forum’ 등 현지화에 중점을 두고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로 더욱 의미가 있는 성과로 평가 받고 있다.
‘데몬헌터’는 기존 피쳐폰용 부터 스마트폰용 게임에 이르기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게임으로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T-Store, Olleh-Store 등을 통해 서비스 중이다. 방대한 스토리와 다양한 퀘스트 그리고 최고의 타격감으로 전세계 유저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 RPG 게임과는 차별화된 육성에 따른 직업의 변화 및 100여종의 커스튬을 지원하여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인기에 큰 몫을 했다. 특히, 특화된 현지화 소셜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하여 모바일게임에서 온라인게임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점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블루미’는 출시 이후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짧은 기간동안 누적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같은 모양의 꽃잎을 가로 및 세로 3개 이상 일렬로 맞추는 간단한 3-Match 게임으로 싱글플레이와 온라인대전을 즐길 수 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T-Store에서 서비스 중이며 멀티 플랫폼을 지원하여 유저들의 스마트폰 기기 종류에 상관없이 온라인 대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세계 유저들로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주)바이코어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발전된 후속작들을 준비 중이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재미를 충족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바이코어 개요
(주)바이코어의 핵심 경영 전략은 '재미있게 일하고 재미있게 만들자' 입니다.'개발자가 즐겁게 일해야 유저도 즐겁게 즐길 수 있다'는 생각으로 남들과 다르기 위한 노력보다는 새로운 재미를 창조해 유저들에게 선사하자는 것이 바이코어의 핵심 개발이념입니다. 이미 데몬헌터, 블루미 등으로 전세계 수백만 유저들로부터 게임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안정적인 게임을 만들기 위해, 제품 자체뿐만 아니라 품질 및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바이코어는 모바일게임의 온라인화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서비스되고있는 싱글게임에 국한되지 않고 출시되는 모든 게임에 온라인을 연동하여 플렛폼에 상관없이 연동되어 많은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 바이코어는 모바일게임과 관련된 온/오프라인 비지니스 모델을 개척하여 모바일게임뿐 아니라 다양한 Entertainment 분야에서 유저들을 만족시키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icore.co.kr
연락처
바이코어
Service & Marketing Team
대리 이현용
02-422-4095
010-8790-14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