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키, 월드비전과 함께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 ‘유월애(六月愛)’ 실시
- 오키케어사이트 신규 가입고객 대상 10명 추첨, 월드비전 ‘희망의 선물’ 기프티콘 증정
본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25일까지 오키케어 사이트를 방문, 새롭게 회원 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 선정된 고객에게 본인의 이름으로 미얀마, 팔레스타인 등 제 3세계의 소외된 어린이를 돕는 월드비전 ‘희망의 선물, 일만원 기부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당첨자는 26일부터 31일까지 오키케어 사이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오키시스템즈 영업/마케팅 총괄 오태수 본부장은 “오키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6월을 맞이해 좀 더 의미 있는 방식으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월드비전과 함께하는 유월애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오키는 자사 고객서비스 사이트인 오키케어 사이트에서 매월 다양한 사은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키케어 사이트 (www.okica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키케어
- 오키케어(OKI Care)는 고객이 안심하고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고품질 서비스를 연장시켜주는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계약 기간 중 발생하는 프린터의 어떤 문제라도 추가비용 없이 방문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 무상기간 이후에도 전문 엔지니어의 최적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는 고객 안심 서비스이다.
오키프린팅솔루션
- 오키프린팅솔루션은OKI Data Corporation의 브랜드명이며 한국법인명은 ㈜한국오키시스템즈이다.
- OKI Data Corporation의 연간 매출은 2008년 회계연도 기준 1조9천억원이다.
- 오키프린팅솔루션은 세계 120개국 이상에 진출해있으며 EMEA 지역 54.3%, 미주 22.3%, 아시아/오세아니아 17.8%, 기타 5.6%로 판매되고 있다.
- 오키프린팅솔루션은 1881년에 설립된 일본 최초의 통신기기 제조업체인 오키전기 (Oki Electric Industry Co., Ltd)의 자회사이며 오키전기의 연간 매출 규모는 6조9천억 원이다.
- 오키전기는 세계적으로 약 22,64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일본을 제외한 지역에서 7,327명의 오키 직원들이 일하고 있다.
- 오키전기는 1979년 LED 헤드를 자체 개발하였고 이후 30년의 기술노하우를 갖고 있다.
- 오키전기의 LED헤드는 2007년 기준 세계 시장점유율 1위이며, 85.6%를 기록했다.
- 오키전기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www.ok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오키시스템즈 개요
한국오키시스템즈는 전세계 컬러 프린터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프린터 전문기업 오키프린팅솔루션의 한국법인으로, 2005년 10월 설립되었다. 오키프린팅솔루션은 오키 데이터(OKI Data Corporation)의 브랜드 명으로, 그룹 본사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본사를 동경에 두고 전 세계 120개국 이상에 진출해 있다. 오키프린팅솔루션의 모기업인 오키전기(OKI Electric Industry Co., Ltd)는 1881년에 설립된 일본 최초의 통신기기 제조업체로, 2015년 기준 순매출액은 4903억엔이며, 1979년 자체 개발한 LED 헤드를 바탕으로 30년 이상 축적된 디지털 LED 프린팅 기술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ki.com/kr/prin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