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음향, 여성전용 이어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오디오 테크니카의 공식수입처인 극동음향(주)(대표이사 김상헌)은 오디오 테크니카의 여성 전용 이어폰인 ATH-CKF303을 오는 6월 3일 출시하기로 하였다.

비쥬는 좋음을 악세서리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아름다움 여성들만의 시리즈이다.

여성들을 위한 ATH-CKF303의 디자인은 빛을 반사시켜 이어폰을 착용하고 움직일 때 마다,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 이어폰의 모양이 변한다.

그리고 여성 사용자들이 가장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이 코드정리. 본체 디자인에 맞춰 줄감기홀더가 포함되어 있어, 코드의 길이를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여 큰 불편 없이 깔끔 하게 정리를 할 수 있다.

XS,S,M 3사이즈 이어피스가 포함이 되어있어 자신의 귀에 맞춰 착용 할 수 있는 편리함을 여성들에게 제공한다.

ATH-CKF303은 블랙다이아몬드, 초코민트, 밀키핑크, 팝핑크, 샤이니퍼플, 화이트크리스탈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여성들이 자신이 원하는 색상을 고를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유행하는 헤드폰과 이어폰의 디자인이 남성적인 디자인이라고 하면 이번에 극동음향(주)에서 출시하는 BIJOUE시리즈의 ATH-CKF303은 올 여름 여성들에게 아름다움과 여성스러움을 선사할 것이며, 어느 누구보다 돋보이는 악세서리가 될 것이다.

극동음향 개요
극동음향주식회사는 1977년 법인등록한 회사로 각종 음향관련 브랜드의 공식수입 및 국내판매, C/S, 공연기획 등을 하며 국내 소비층에 헤드폰/이어폰/방송장비 등을 전문적으로 공급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dsound.co.kr

연락처

극동음향 영업부
신현덕
02-2234-22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