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만나는 어린이안전교육 ‘우당탕탕 아이쿠’
- 어린이안전교육애니메이션 ’우당탕탕아이쿠‘ 어플리케이션 출시
‘우당탕탕아이쿠’ 어플리케이션은 지난 14일 스마트폰 어린이 교육용으로 출시되어 이틀 만에 앱스토어 교육분야 유료 어플 부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우당탕탕아이쿠’ 어플리케이션은 안전교육 동영상 9편과 부모와 어린이가 모두 배워야할 안전수칙에 관한 문제풀이 및 방 정리 놀이, 전화번호 외우기 놀이 등의 놀이와 노래방으로 구성되어 쉽고 재미있게 어린이들의 안전교육을 돕는다.
어린이안전교육애니메이션 ‘우당탕탕아이쿠’는 외계에서 여행 온 어린왕자 아이쿠와 그의 수행로봇 비비가 지구 친구 레미의 도움으로 복잡한 지구생활에 적응하면서 배우는 국내최초 어린이안전교육 애니메이션으로 2010년 대한민국콘텐츠어워드 애니메이션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이번 어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 티스토어, 오즈스토어에서 ‘우당탕탕아이쿠’로 검색하면 다운로드 가능하다. (http://itunes.apple.com/kr/app/id435909877?mt=8)
마로스튜디오 개요
마로스튜디오는 EBS에서 방영중인 국내최초 어린이 안전교육 애니메이션 '우당탕탕 아이쿠'를 기획, 제작하였다. 교육 콘텐츠 제작자는 물론 유치원 교사, 어린이 안전교육 전문가 등 30여명의 전문가 조언과 감수를 통해 제작된 '우당탕탕 아이쿠'는 2010년 5월 28일 EBS에서 첫 방영을 시작한 이래 완성도와 전문성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kooo.co.kr
연락처
마로스튜디오
PM 박수정
062-350-18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