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GS&POINT 서비스 실시
- 도서, 음반 구매시 0.5% 적립, GS&POINT 전국 가맹점에서 포인트 사용 가능
- 단독 제휴 기념 GS칼텍스 1년 주유권, CGV 영화예매권 등 오감만족 혜택 선사
이번 제휴 서비스를 통해 교보문고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적립된 GS&POINT로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으며 9,000여 GS&POINT 제휴사와 가맹점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해진다.
교보문고는 GS&POINT와 단독 제휴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6월 12일까지 도서, 음반 등 구매시 GS칼텍스 1년 무료 주유권, CGV 영화 예매권, 뮤지컬 ‘모차르트’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1일 300명에게 사용한 GS&POINT와 교보문고 10000 마일리지 등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기간내 응모 제한이 없으며, GS&POINT 결제시 자동 응모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교보문고(www.kyobobook.co.kr/prom/2011/book/110427_gs.js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교보문고 이승은 인터넷마케팅사업팀장는 “온·오프라인 교보문고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서점업계 단독으로 GS&POINT 제휴를 맺었다”며 “교보문고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주유소를 비롯해 극장, 외식업체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포인트 사용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휴처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교보문고 개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지식문화 브랜드로 문화적으로 척박했던 1980년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대형매장을 중심으로한 양질의 도서유통을 통해 지식문화향상과 국민교육진흥에 이바지하여 왔다. 현재 인터넷 교보문고 및 전국적인 지점망을 통해 우리나라의 지식문화 역량 강화기여하는 지식문화허브로 성장했다. 교보문고는 지식과 문화가 곧 경쟁력이 되는 지식사회의 도래에 따라 모든 이들이 이에 맞는 역량을 키워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식사회의 발전과 인류사회의 공동번영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book.co.kr
-
2013년 2월 20일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