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지역업체 최초로 분양사업에 QR마켓팅 실시

- 실제 현장의 자연 환경과 파노라마 뷰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어

대구--(뉴스와이어)--대구지역 분양시장이 최근 3년 만에 가장 많은 분양물량이 예정된 가운데 업체마다 다양한 분양마켓팅으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5월 분양예정인 범어숲 화성파크드림S(503세대)을 비롯하여 8개사업지에 전체 5천7백여세대가 신규공급을 계획하고 있는데 고객에 대한 분양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에서 분양예정인 범어숲 화성파크드림S는 지역에서는 최초로 QR코드를 활용한 분양마켓팅을 선보여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해 지역업계에서는 가장 먼저 QR코드를 분양마켓팅에 적용하여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화성산업은 이번 범어숲 화성파크드림S 분양에 QR코드를 활용한 분양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다.

범어역세권에 위치하고 단지옆에 있는 6만여평의 범어시민공원을 생동감있게 정보제공을 해주고자 모든 광고물에 QR코드를 기재하여 실제 범어시민공원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제공하여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실제 현장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최고35층으로 건립되는 범어숲 화성파크드림S만의 조망을 보여주기 위하여 QR코드 기재하여 고객들이 스캔할 경우 스마트폰으로 파노라마 전망을 실제 동영상으로 볼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화성산업은 모델하우스가 완공되는 시점에는 QR코드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저작권등록 신평면의 세대내부 구조와 임대수익형 세대내부를 볼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준공후 단지내에 식재된 주요 나무와 식물에는 QR코드를 부착하고 스마트폰으로 스캔할 경우 해당 식물에 대한 세부정보를 알 수 있도록 하여 입주민 자녀의 체험학습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화성산업 주정수 홍보팀장은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스마트시대에 분양정보를 실제 현장의 모습을 다양하게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적용하게 되었으며 생동감 있는 현장의 분양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주택구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분양문의:053-768-2111

화성개발 개요
화성개발은 주택, 건추그 토목, 환경, 플랜트 그리고 엔지니어링 컨설팅 분야에 이르기까지 디지털시대가 요구하는 첨단 기술개발과 품질로 고객감동의 건설미래를 개척해 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amsong-parkdream.com

연락처

화성산업
053-767-21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