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성여자대학교, 봄온 아나운서아카데미와 스피치 교육 업무 협약 진행
또한 덕성여자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새로운 강좌 개설 및 자격증 제도 시행 등 다양한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이를 위해 이번 업무협약과 동시에 덕성여자대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아나운서에게 배우는 방송진행 과정’을 정규 교육과정으로 10회에 걸쳐 진행하기로 했다.
덕성여자대학교 종합인력개발원 정원호 원장은 “덕성여대 학생들이 학내에서의 다양한 활동과 교육을 통해 스피치 및 말하기 역량이 더욱 강화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봄온 아나운서아카데미와 함께 덕성인을 위해 더욱 많은 활동을 희망한다”고 전했다.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성연미(前 KBS 아나운서)대표는 “앞으로 더욱 많은 교육기관 및 주요 방송사들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아나운서 지망생들에게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는 이번 덕성여자대학교 외에도 경기대학, 한국방송학회, KBS I, 한국일보 성공 TV, 한국경제 TV 등 많은 대학 및 주요 방송사들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방송인재 양성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임용하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