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캐릭터룸’ 13일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여유로운 휴식과 이색 체험프로그램들로 가득한 가족형 리조트 호텔 ‘롯데호텔제주’가 5월 13일 ‘헬로키티 캐릭터룸’을 오픈한다. 일본 최대의 캐릭터 회사인 산리오사와 합작으로 특급호텔 객실에 국내 최초로 '헬로키티 캐릭터룸’을 신설한다.

전세계 어린이들과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는 귀여운 분홍요정 헬로키티가 롯데호텔제주에 새롭게 둥지를 튼다. 롯데호텔제주 본관 4층의 총 11개 객실에 들어설 ‘헬로키티 캐릭터룸(47㎡/14.2평)’은 복도부터 객실의 모든 비품이 헬로키티로 꾸며지며, 3가지 타입으로 나뉘어 각각의 컨셉트에 따라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제주의 또 다른 명소의 등장에 벌써부터 제주도는 물론 여행업계가 반색하는 눈치다.

‘헬로키티 캐릭터룸’은 일상을 떠나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며 부모와 아이 모두 동심에 젖어 색다른 추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어줄 것이다. 무지개 너머에나 존재할 것 같은 헬로키티 하우스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우리 앞에 나타날지 어서 빨리 만나보고 싶다.

한편,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이번 ‘헬로키티 캐릭터룸’ 오픈을 기념해 커플을 위한 <헬로키티 커플 패키지>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고객을 위한 <헬로키티 패밀리 패키지>를 5월 13일부터 7월 14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금액은 1박 기준 36만원~50만원으로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번 패키지에는 헬로키티 캐릭터룸 1박과 2인 조식, 4만원 상당의 헬로키티 정품 인형,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의 고급 입욕제가 기본적으로 포함되며, <커플 패키지>에는 6만원 상당의 프랑스 부르고뉴 지역의 고급와인 1병과 수제 초코릿이, <패밀리 패키지>에는 어린이 1인 조식과 피자와 음료 등으로 구성된 ‘룸 서비스 패밀리세트’가 추가된다. 이 밖에도 헬로키티룸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한식당, 양식당, 일식당의 어린이 메뉴 이용 시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키티 소품을 소지하거나 키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제시할 경우 1박당 1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롯데호텔제주는 제주여행의 트렌드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휴양레저 개념으로 변화해감에 따라 가족고객을 위한 이색 체험공간을 새로 짓거나 리노베이션하는 데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헬로키티 캐릭터룸 오픈에 앞서, 지난 3월에는 어린이를 위한 실내 멀티플랙스 놀이공간인 ‘키즈월드’에 이어 RC카 체험 등을 포함한 ‘아웃도어 키즈월드’를 오픈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롯데호텔제주의 전문레저도우미 ACE(Active&Creative Entertainer)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들 역시 제주여행에서 빼놓아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다. 올레길 및 지질공원 탐방, 유리공예 체험 등 10여 가지가 넘는 이색체험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고, 동화속 과자집 만들기는 TV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돼 로맨틱 이벤트로 매일 마감이 될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초를 넘어선 최고의 호텔’이란 애칭답게 롯데호텔은 롯데호텔제주를 가족형 리조트 호텔 브랜드로 더욱 육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상상에 리얼리티를 더할 방침이다. 롯데호텔제주는 스테디셀러인 화산분수쇼 뷔페에서부터 프라이빗 셀프 바비큐존, 키즈월드, 아웃도어 키즈월드, 헬로키티 캐릭터룸까지 ACE(Active&Creative Entertainer) 체험프로그램들과 함께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가족의 꿈을 실현시켜주는 ‘꿈의 궁전’으로서 소명을 다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hotel.com

연락처

롯데호텔 홍보담당
문인영 대리
02-759-756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