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앤피-세이프넷, ‘SaaS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라이센싱 통합 관리 솔루션 세미나’ 공동 개최

-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라이센싱 통합 관리와 수익창출 방법 발표 예정

서울--(뉴스와이어)--SW보안전문기업 에이씨앤피(대표 정광섭)와 정보보안업계의 글로벌 리더인 세이프넷(SafeNet) 이 오는 5월 1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라이센싱 통합 관리’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공동으로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새롭게 확대되고 있는 클라우드 시장에서 SaaS 공급업체가 클라우드 환경에서 요구되는 모든 사항을 충족하여 시장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최신의 보안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세미나에서는 세이프넷사가 올해 3월 런칭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소프트웨어 수익 창출 솔루션인 센티널 클라우드 서비스가 국내 최초로 소개될 예정이다.

센티널 클라우드 서비스는 PC, Laptop, 모바일 등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소프트웨어를 패키징하고 배포, 관리가 가능한 유일한 솔루션으로, SaaS 공급업체는 센티널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여 다양한 서비스 목록과 약관 생성, 사용자 인증, 서비스 사용량 산출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SaaS 공급업체는 기업의 이윤 창출을 위해 클라우드 시장 특성에 맞게 쉽고 효율적으로 제품·기능별 서비스를 즉각적으로 적용할 수 있어야 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가 이미 구축한 시스템의 변경 없이도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서비스 항목과 기능, 라이센스 모델을 SaaS 공급업체가 라이센스를 발급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실례로 들어가며, 즉석에서 쉽고 빠르게 생성, 관리하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세미나는 오는 11일부터 개최되는 WIS 2011의 부대행사인 신제품 발표회의 일환으로, 신기술로 선정된 센티널 클라우드 서비스는 세이프넷의 국내 디스트리뷰터인 에이씨앤피 부스(3107)를 방문하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에이씨앤피 정광섭 대표는 “스마트폰 같은 모바일 핸드셋들의 웹의존도가 점점 증가하고 있어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들의 모바일 시장진입이 유리해지고 있다”며 “웹기반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에 최적화된 센티널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국내 클라우드 시장에 보다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참가신청은 에이씨앤피 홈페이지(www.acnp.co.kr)에서 할 수 있다.

관련 링크:
http://e-aladdin.co.kr/board/bbs/write.php?bo_table=event_01_01&wr_8=Sentinel Cloud 서비스 세미나

에이씨앤피 개요
에이씨앤피(www.acnp.co.kr)는 1995년 설립 이후, 글로벌 보안 전문기업인 세이프넷(SafeNet)사의 DRM 분야 디스트리뷰터로서 국내 유수의 IT기업에 소프트웨어 보안 및 라이센싱 솔루션을 공급해왔다. 2012년 2월, Xoreax사와 그리드 컴퓨팅 솔루션의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소프트웨어 통합 관리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사업 영역을 확장하였다. Xoreax 그리드 컴퓨팅 솔루션을 위한 전문 웹사이트(www.xoreax.co.kr)를 별도로 운영중이며, 온라인을 통한 체험판 신청과 구매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acnp.co.kr

연락처

에이씨앤피 홍보팀
02-736-445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