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세계 최고가 헤드폰 오르페우스 ‘서울 국제 오디오쇼’에서 전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가 헤드폰의 사운드를 서울 오디오쇼에서 직접 체험해 보세요!”

최고의 기술력으로 오디오 매니아들을 만족시키며 세계 이어폰/헤드폰 시장을 선도해 온 젠하이저 (Sennheiser)는 세계 최고가 명품 헤드폰인 ‘오르페우스’를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국제 오디오쇼’에 전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르페우스는 최상의 소리만을 추구하는 음악 애호가들을 위해 1991년 특별히 제작된 젠하이저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모두 동원된 명품 헤드폰으로, 모든 제작 과정이 수작업으로 진행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단 300대 만이 생산되었다. 현재 300대 대부분을 개인 컬렉터들이 소장하고 있으며, 최초 출시 당시에는 가격이 15,000 달러 수준이었지만 현재 약 30,000 유로 정도로 그 가격이 추정되고 있다.

헤드폰 및 역시 수작업으로 제작된 전용 앰프로 구성된 오르페우스는 궁극의 사운드라고 할 수 있는 자연음에 가장 가까운 사운드를 재현한, 헤드폰이라기보다는 최고급 음향기기라고 할 수 있다.

오르페우스의 헤드폰 HE90은 젠하이저의 최첨단 회로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오픈형 (open-back) 디자인과 스튜디오 마이크에 사용되는 푸시풀(Push-Pull) 방식의 트랜스듀서를 적용해 현존하는 어떤 헤드폰보다 음 왜곡률이 낮아 자연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또한 아주 작은 음의 변화까지도 구현할 수 있는 뛰어난 해상도를 갖추고 있으며, 타원형 디자인은 귀를 덮는 방식의 헤드폰에서 나타나는 정상파를 제거해준다.

오르페우스는 최고의 헤드폰답게 디자인 및 소재 선택에 있어서도 최고를 고집한다. 헤드폰 프레임은 최고급 너도밤나무 소재를 사용했으며, 벌집 모양의 이어피스 망은 금도금이 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은 물론, 자연음을 재생하는데 기여한다. 부드러운 이어패드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음상을 최적화 하는데 도움을 준다.

오르페우스의 앰프, HEV 90은 전통적인 진공관 기술과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제품으로 HE90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두 개의 입력관과 특별히 고안된 네 개의 출력관은 왜곡률을 최저로 유지하며, 특히 4개의 출력관은 최고 수준의 정전압을 위해 브릿지 회로로 되어 있다. 또한 헤드폰부의 금도금된 벌집모양의 망과 잘 어울리는 우드 프레임과 알루미늄 디자인은 오르페우스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시켜준다.

한편, 젠하이저는 이번 서울 오디오쇼에서 세계 최고가 헤드폰이 재현해내는 궁극의 사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청음행사를 특별히 진행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젠하이저의 앞선 기술력을 국내 고객들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

젠하이저 아시아 일렉트로닉의 컨수머 비즈니스 부분 책임자인 마틴 로우 (Martin Low)는 “오르페우스는 젠하이저의 명성과 뛰어난 음질을 있게한 최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결합해 만들어진 명품 헤드폰”이라며 “오디오 애호가는 물론 다양한 음악 애호가들에게는 평생 다시 한번 보기 힘든 명품 헤드폰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르페우스의 전시 및 청음 행사는 모두 젠하이저 공식 수입업체 ㈜케이원 에이브이가 주최하며, 오르페우스 이외에도 HD800 등 HD시리즈 7종과, PX360등 PX 시리즈 3종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오는 서울 오디오쇼에서 젠하이저 부스 내 코엑스 컨퍼런스 센터 3층 303호에 설치될 예정이며, 오르페우스 청음회는 오디오쇼 기간 중 매일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가능하다.

서울 국제 오디오 쇼에 대한 정보는 http://www.seoulaudioshow.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국제 오디오 쇼 문의: 하이파이클럽 02-582-9847)

젠하이저 개요
젠하이저는 1945년 독일에서 설립된 음향기기 전문 업체로, 마이크로폰, 이어폰, 헤드폰, 전문가용 헤드셋 등 다양한 음향기기를 생산하고 있다. 본사는 독일 베데마르크(Wedemark)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세계 총 2,100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2008년 기준 3억 8500만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유럽 헤드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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