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바림’, 웹툰에서 독특한 개성 인기

서울--(뉴스와이어)--감성적인 색상과 몽환적인 이야기로 고정 팬을 확보하고 있는 캐릭터 ‘바림’이 웹툰에서도 독특한 개성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다.

다음(Daum)의 만화포털인 <만화속세상>에서 매주 일요일에 연재되고 있는 웹툰 <꿈꾸는 고양이 바림> ( http://cartoon.media.daum.net/webtoon/view/varim) 은 바쁜 일상 속에서 어떤 꿈도 꾸지 못하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꿈의 소중함을 알려주고 있다.

섬세한 디테일과 눈부신 색감으로 기존 웹툰과 차별화하였으며, 고양이 ‘바림’ 캐릭터가 현실세계와 꿈의 세계를 넘나들면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작품은 캐릭터 ‘바림’을 장소영작가가 웹툰으로 발전시킨 것으로 캐릭터 라이선싱사업의 새로운 시도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캐릭터 ‘바림’은 그 동안 캐릭터상품뿐만 아니라, 싸이월드의 스킨서비스, 에듀피아의 테마파크, 캐릭터월드의 포토존 등에 등장하면서 감성적인 여성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일본에서도 인터넷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티스토어, 올레, 오즈 등 스마트폰을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더 많은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캐릭터라인 개요
(주)캐릭터라인은 캐릭터 개발 및 라이센싱 사업을 하는 문화콘텐츠 종합에이전트입니다. 소원을 이루어주는 꿈꾸는 고양이 <바림>, 천진난만한 <개비>, 가수가 되고 싶은 핑크돼지 <포코> 등의 국내 캐릭터를 일본, 태국, 대만을 비롯한 여러 나라에 진출시켰습니다. 축구선수 <호나우디뉴> 캐릭터, 브라질 최고의 캐릭터 <골목대장 모니카>,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남녀사랑이야기 등의 라이센싱 에이전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문구, 팬시 등의 상품뿐만이 아니라, 신문, 잡지, 모바일, 방송, 영화, 온라인, 테마파크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용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aracterline.com

연락처

(주)캐릭터라인 김민지
02-3463-0050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