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숲 화성파크드림S 오피스텔 올해 첫분양 예정

- 대구지역 오피스텔 공급부족으로 가격 상승세 이어져

- 오피스텔 99세대, 아파트와 첫동시분양 예정…공급면적 57㎡~97㎡ 12개 타입

대구--(뉴스와이어)--최근 도시형 생활주택과 오피스텔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수요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지역에서도 오피스텔에 대한 가격이 점진적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는 가운데 신규 공급이 계획되어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부동산114 대구지사 ‘대구지역 오피스텔 동향 자료’에 따르면 최근 5년간 대구지역에 공급된 오피스텔은 160실이 전부이다. 2007년에 16실, 2010년에 144실이 공급되었는데, 2010년 10월에 분양한 효성백년가약 오피스텔도 이미 계약율이 90% 를 넘어서고 있다.

최근 오피스텔 가격 변동율도 점진적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2009년 4/4분기에 -0.25P를 나타내다가 2010년도에 접어들면서 1/4분기에 0.02P, 3/4분기에 0.48P가 상승하였다. 올해 접어들어서 1/4분기에 벌써 0.11P상승세를 나태고 있다.

이는 중소형 주택을 중심으로 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지역 시장에 공급물량이 부족하여 희소적 가치가 높아졌다는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또한, 유동성 가계자금의 안정성이 확보된 투자처로서는 오피스텔이 가장 인기있기 때문이다. 대구의 중심에 위치한 오피스텔의 경우 수익율이 평균 7%이상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다.

앞으로 지역내 오피스텔 수요는 동대구 복합환승센터 개발 등 다양한 프로젝트 추진으로 그 수요자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서울 수도권의 가격상승세에 맞추어 거래가격도 빠르게 상승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다.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에서는 범어숲 화성파크드림S를 5월중 분양예정인데 아파트 404세대와 오피스텔 99실을 동시에 분양할 예정이다. 이번에 분양예정인 범어숲 화성파크드림S 오피스텔은 올해 대구지역에서는 처음 분양하는 것으로 공급면적 57㎡~97㎡ 12개 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범어숲 화성파크드림S 오피스텔은 입지적 환경이 매우 우수하다. 범어역 역세권위치하고 있고 교통, 교육, 문화, 행정, 금융, 의료 등 모든 생활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는 범어동 중심에 있기 때문이다. 특히, 동대구복합환승센터 개발이 진행중에 있는데, 대구시는 (주)신세계를 동대구광역복합환승센터 개발사업 우선협상대상자로 확정하였으며 2012년 하반기에 착공하여 2014년에 완공할 예정이다. 범어숲 화성파크드림S 오피스텔 입주가 2013년 하반기에 예정되어 최대 수혜단지로 미래가치는 가장 높을 것으로 전문가들은 평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내에는 아파트와 상업시설이 들어서게 되어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평면도 공급면적 57㎡에서부터 97㎡까지 총12가지 타입으로 설계하여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는 범위를 확대하였다. 수납공간을 확대하고 Full-furnished 시스템을 도입하여 주거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화성산업 기술개발팀 김재엽 부장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평면을 다양화하였고 수납공간 극대화, 빌트인 가전 기본설계 등을 적용하였으며 자연스럽고 미니멀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하였다”고 밝혔다.

분양대행사 삼일산업(주) 박규재 이사는 “범어숲 화성파크드림S가 위치한 입지적 환경은 오피스텔이 필요로 하는 제기능과 목적에 가장 적합하고 주거와 투자로서 의 기능을 모두 갖춘 단지이며 최근 대구지역에 오피스텔 공급부족과 가격상승 시점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명품 대단지이다”라고 밝혔다.

분양문의:053-768-2111

화성개발 개요
화성개발은 주택, 건추그 토목, 환경, 플랜트 그리고 엔지니어링 컨설팅 분야에 이르기까지 디지털시대가 요구하는 첨단 기술개발과 품질로 고객감동의 건설미래를 개척해 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amsong-parkdream.com

연락처

화성산업
053-767-21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