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물건 잘 잃어버리는 아이들을 위한 동화 ‘나, 또 잃어버렸어!’출간

서울--(뉴스와이어)--도서출판 초록우체통에서 매일매일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아이들을 위한 동화 ‘나, 또 잃어버렸어!’가 출간되었다.

오늘은 알림장을 학교에 두고 오고, 어제는 새로 산 점퍼를 놀이터에서 놓고 오는가 하면 심지어 교과서를 잃어버려 수업을 못하고 집에 돌아오는 아이. 물건을 자꾸 잃어버리는 아이를 둔 부모의 경우 오히려 부모들이 더 큰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다.

이 책에서는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아이들의 습성을 ‘꿀꺽이’라는 가상의 존재로 표현했다.

아이가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것을 탓하기보다 성장하면서 누구나 거치는 성장기의 특성으로 보고 동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생활 습관의 개선을 유도했다.

이 책을 읽은 아이들은 왜 물건을 소중히 여겨야 하는지, 왜 정리 정돈이 중요한지를 깨닫게 될 것이다. 또한 잠자리에 들기 전 준비물 미리 챙기기, 사용한 물건은 제자리에 놓기, 내 물건은 내가 차곡차곡 정리하기와 같은 기본적인 생활습관의 개선을 통해 자기주도 학습의 기본을 다져나갈 수 있도록 했다.

이를 돕기 위해 부록으로 ‘혼자서 하는 정리법, 정리 정돈 습관표, 정리 정돈 스티커’를 수록했다.

http://gpostboxbook.tistory.com

연락처

도서출판 초록우체통
마케팅팀장 정진욱
02-6673-042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