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오케스트라, 교과서에 나오는 클래식음악 특별공연 개최

- ‘러시아의 거장 차이코프스키의 음악세계’ 주제로 오는 5월 29일 오후 2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서울--(뉴스와이어)--아름다운오케스트라에서는 오는 5월 29일 일요일 오후 2시에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러시아의 거장 차이코프스키의 음악세계라는 주제로 교과서에 나오는 클래식음악 특별공연을 개최한다.

공연의 형식은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추면서도 내용은 세계적 오케스트라와 견줘도 뒤지지 않을 정도의 수준 높은 연주력으로 클래식 음악의 깊은 감동을 전달하며 두터운 고정 관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아름다운오케스트라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주제는 차이코프스키다.

러시아의 거장 차이코프스키의 음악 속에는 다정하고 우아하며, 화려하고 웅장한데, 반면에 우울하고, 한없이 애절하고 비통한 감정 등 인간 내면의 깊숙하고 복잡한 감성들이 다양하게 담겨있다. 인간의 내면 깊숙이 담긴 다양한 감성의 스펙트럼을 열정적이고 매혹적으로 담고 있는 차이코프스키의 음악들은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조차 전혀 낯설지 않게 그의 음악 세계로 빠져들게 해 대중문화에 길들여진 요즘의 청소년들에게 꼭 추천할만하다.

아름다운 선율 속에 담긴 복합적 감성 세계를 표현하기 위해 라는 부제를 붙였다. 차이코프스키의 대표적 교향곡으로 비탄과 격정, 인간에 대한 동정이 가득한 제6번 비창 교향곡을 비롯해 슬라브 민족에 대한 애정을 잘 나타낸 슬라브 행진곡, 셰익스피어의 문학 작품을 음악으로 표현한 로미오와 줄리엣 서곡, 이탈리아의 생생한 풍경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아름다운 표현이 가득한 이탈리아 기상곡 등 대표적인 기악곡들을 연주한다.

특히 지휘자 윤기연은 차이코프스키가 수학한 러시아 상트 페테르부르크 음악원에서 심포니 -오페라 지휘 과정을 전공한 바 있어 차이코프스키의 음악에 관한 한 더욱 각별한 애정을 지니고 있음을 숨기지 않는다.

청소년, 클래식입문자들 뿐 아니라 클래식 애호가들도 차이코프스키의 걸작들을 통해 고급 예술의 감동을 체험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초대권을 발행하지 않고 철저한 유료 관객 위주로 공연활동을 하고 있어 공연의 수준에 비해 입장료가 매우 실용적이다. 예술의전당 예매사이트인 색티켓(sacticket.co.kr)과 인터파크, 티켓링크, 옥션티켓 등 주요 예매처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아름다운오케스트라 홈페이지(educoncert.co.kr)에서도 예매할 수 있다.

공연문의는 아름다운오케스트라 02-3141-0651 / S석 25,000원, A석 20,000원, B석 15,000원

웹사이트: http://www.educoncert.co.kr

연락처

아름다운오케스트라
단장 윤희수
02-3141-06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