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책 읽는 행복한 우리집’ 캠페인 실시

- 교보문고가 인증하는 ‘책읽는 행복한 우리집’ 명패 달고 가족 행복충전

- 가족 구성원 연령별, 상황별 도서 추천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 제공

- 교보문고 마일리지 기부로 ‘책 나눔 이웃사랑’ 실천 눈길

서울--(뉴스와이어)--교보문고(대표 김성룡, www.kyobobook.co.kr)는 가정에서부터 책 읽기를 습관화하여 온 가족이 책을 통해 행복을 키우자는 ‘책 읽는 행복한 우리집’ 연중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가족 유형별 도서 추천 및 독서특강, 가족행복 수기공모, 책 나눔 이웃사랑 등 독서에 대한 흥미를 높여주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책 읽는 행복한 우리집’ 캠페인은 4월 24일까지 교보문고 전국 영업점 및 인터넷교보문고에서 유아/아동 분야 도서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가 되며, 또 교보문고 각 영업점에 비치된 참가희망서를 작성 하거나, 인터넷교보문고 (www.kyobobook.co.kr/prom/2011/general/110331_SweetHome_event.jsp)에서 댓글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드림카드, 키자니아 입장권, 교보문고 뮤직 이용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캠페인 참여 가정은 5월 1일부터 8개월 간 참여 활동에 따라 캠페인 스탬프를 부여 받는다. 스탬프 15개 이상 수령 가정은 교보문고가 인증하는 ‘책 읽는 행복한 우리집’ 명패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교보문고 영업점 및 인터넷교보문고 도서 구매 시 실시간 적립되며, 가족행복 수기공모, 독서특강 참여, 책 나눔 마일리지 기부 시에 각각 적립된다.

‘책 읽는 행복한 우리집’ 캠페인에 참여한 가정은 가족 구성원의 연령별, 상황별로 도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또 독서와 관련된 부모 독서코칭, 유아 독서체험 등 다양한 특강 및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고객이 소지한 마일리지를 사회 봉사단체 등에 기부해 불우한 이웃에게 책을 통한 희망을 준다는 데 의미가 있다. 100원 이상 자율적으로 기부하며, 모금기금은 연말에 기증된다.

캠페인을 주최하는 교보문고는 “독서의 가장 중요한 환경은 가정이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독서는 가족의 행복을 키워주는 매개체가 된다”며 “교보문고는 창립초기부터 실시해왔던 ‘책 읽는 가정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책을 통해 가족의 행복을 만드는 일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교보문고는 지난 2010년 ‘책 읽는 행복한 우리집’ 시즌1 실시, 10만 명의 고객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하는 캠페인으로 시즌1을 진행하면서 학습된 경험과 시스템을 바탕으로 책을 통한 다양한 가족 체험 프로그램을 가미했다.

교보문고 개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지식문화 브랜드로 문화적으로 척박했던 1980년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대형매장을 중심으로한 양질의 도서유통을 통해 지식문화향상과 국민교육진흥에 이바지하여 왔다. 현재 인터넷 교보문고 및 전국적인 지점망을 통해 우리나라의 지식문화 역량 강화기여하는 지식문화허브로 성장했다. 교보문고는 지식과 문화가 곧 경쟁력이 되는 지식사회의 도래에 따라 모든 이들이 이에 맞는 역량을 키워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식사회의 발전과 인류사회의 공동번영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book.co.kr

연락처

교보문고 독서홍보팀
홍보파트 진영균
02-2076-0435
이메일 보내기

아이피알앤리턴컴
이예나 AE
02-6272-30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