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온라인게임 ‘다크블러드’, 대박신화 신호탄

뉴스 제공
액토즈소프트 코스닥 052790
2011-04-04 15:38
서울--(뉴스와이어)--‘손에 감기는 맛이 다른 다크블러드, 피로 물들이다’

폭력성과 선정성에서 게임물심의위원회 심의위원조차도 놀라움을 금치못하게 만든 액션 온라인게임 ‘다크블러드(www.darkblood.co.kr)’가 대박신화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지난 31일 오후 5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최고 동시접속자수(동접수) 2만명을 훌쩍 뛰어넘으며 핏빛 액션에 목말라있는 성인층 게이머들을 단번에 휘어잡았다.

실제로 한달 평균 10~20여개의 온라인게임이 쏟아져 나오지만 동접수 1만명을 돌파하는 온라인게임은 1~2개에 불과한 것이 사실. 따라서 정식 서비스 첫날 동접수 2만명 돌파라는 수치는 ‘리니지’ ‘아이온’ ‘테라’ 등 히트작만이 보유하고 있는 기록이다.

19금 게임답게 몬스터의 시체가 사지절단되며 엄청난 피를 내뿜는 폭사 효과 등은 역대 온라인 게임 최고의 이펙트와 타격감을 보장한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워 스킬을 마구 뿌려대는 손 맛에 더해 이 모든 것을 키보드만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게임 시작시 튜토리얼을 처음부터 고레벨 상태로 체험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캐릭 성장의 재미를 맛볼 수 있게 한다.

“다크 블러드”는 31일 오픈베타를 시작일부터 4월 30일까지 1개월간 “헬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험치나 아이템만 떨어지는 노가다가 아닌, 역대 난이도를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수라지옥 던전 참여 기록에 따라 총 1,000만원의 상품권을 27개팀에게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actoz.com

연락처

홍보대행 믹스애드
황보연
02-771-36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