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도 대구 봐도 대구…대학로 대표 뮤지컬 ‘빨래’ 대구 공연

서울--(뉴스와이어)--진심어린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뮤지컬 ‘빨래’가 4월 대구관객과 만난다.

제11회 한국뮤지컬대상 작사/극본상, 제4회 더 뮤지컬 어워즈 작사/작곡/극본상 등을 수상하며 탄탄한 이야기와 음악으로 잘 알려진 뮤지컬 <빨래>는 현재까지 약 1300회 공연, 25만여명이 관람하는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두루 갖춘 대학로의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사랑받고 있다.

초연 이후 꾸준히 투어공연을 통해 전국 각지의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뮤지컬 <빨래>는 우리네 삶의 이야기를 극 속에 잘 녹여내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으로, 각 지역의 가족단위 관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작년 한 해동안 제주, 동해, 문경 등 10여개 지역 공연에서 80~90%이상의 객석점유율을 보여 관객들의 호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뮤지컬 <빨래>의 이번 대구공연은 다른 공연의 ʻ지방ʼ공연과는 달리 서울 오픈런 공연의 연장선으로, 그와 같은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무대를 새로 제작하고 조명/음향 장비를 동일한 수준으로 공수하여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배우들 역시 3차 에 걸친 오디션을 통해 선발하여 3달간의 연습을 통해 보다 완벽한 모습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현재 학전그린 소극 장에서 공연 중인 이보라, 차미연, 이주광, 정문성도 투어 프로덕션에 합류하여 서울공연과는 다른 매력으로 대구관객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오는 4월 12일부터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문화예술전용극장 CT에서 공연될 뮤지컬 <빨래>는 29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명랑씨어터 수박 또는 문화예술전용극장 CT (053-256-0369)을 통해 알 수 있다.

뮤지컬 빨래 대구공연

공연명: 뮤지컬 <빨래>
공연장소: 문화예술전용극장 CT
공연기간: 2011. 4. 12 OPEN
공연시간: 화~금 8시, 토 3/7시 일 3시 (월 공연없음)
공연가격: 전석 39,000원
출연진: 나영_이보라/차미연, 솔롱고_이주광/정문성, 주인할매_강정임, 희정엄마_한세라 구씨_장격수, 빵_안두호, 마이클_박철완, 여직원_신문경
예매처: 인터파크 1544-1555
주최: 대구MBC
주관/제작: 문화예술전용극장 CT, 파워엔터테인먼트, 명랑씨어터 수박
공연관련 문의: 파워엔터테인먼트 053) 762-0000 , 문화예술전용극장 CT 053) 256-0369

명랑씨어터 수박 개요
명랑씨어터 수박은 공연예술의 힘을 믿는 젊은 창작집단입니다. 한 덩이를 쪼개 모두가 나누어 먹을 수 있는 과일인 수박처럼 좋은 공연을 많은 관객과 나누겠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2004년부터 7년째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명랑씨어터 수박은 음악적 성격이 강한 다양한 창작극 위주의 공연을 하고 있으며, 젊은이의 재기 발랄함과 세상을 바라보는 따뜻한 시선을 보여준다는 평을 받아왔습니다.

웹사이트: http://mtsoobak.com

연락처

명랑씨어터 수박
PR Manager 장지현
02-928-336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