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쇼핑몰의 종결자 ‘미스터 패키지’ 오픈
최근 “나는 가수다”가 큰 이슈를 몰고 왔다. 국내 내로라하는 명품가수들은 각자 가창법과 장르가 다르지만 타인의 곡을 자신의 특색에 맞게 편곡하고 재연출하여 노래를 불러 시청자에게 새로운 감동을 준다.
패키지(Package)도 마찬가지이다. 상품에 맞게 어떻게 디자인하고 연출하냐에 따라 상품의 용도와 가치가 달라진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스터 패키지(www.mrpack.co.kr)’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들이 고객의 욕구에 맞게 디자인 할 뿐만 아니라, 소셜네트워크(facebook, Twitter)를 연동하여 “패키지 마스터”라는 부분을 도입하였다. 각 상품에 맞는 담당 영업자가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의논하여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정확하게 이끌어 낸다.
또 한가지 미스터 패키지(www.mrpack.co.kr)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바로 “소셜 로그인” 이라는 부분이다. 기존의 다른 홈페이지들은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하고 개인정보를 기입 해야하는 불편한 점이 있지만, 미스터 패키지는 이러한 불편한 점을 모두 해소 하였다. 바로 “소셜 로그인” 이라는 점인데, facebook과 Twitter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회원가입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게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한다면 페이스북의 페이지(www.facebook.com/mrpack.co.kr)의 미스터패키지와 쇼핑몰 미스터패키지(www.mrpack.co.kr)를 이용하는 내 친구를 한눈에 볼수 있다는 점도 흥미롭다. 타인의 상품후기를 보기보다 친구와 직접 정보를 공유한다면 상품 구매에 한층 도움이 될 것이다.
마음커뮤니케이션 박진만 대표는 “상품홍보에 최우선적인 수단은 패키지이다. 미스터 패키지(www.mrpack.co.kr) 오픈을 시작으로 포장과 디자인, 그리고 마케팅의 상관관계를 연구하고 더 많은 매출과 비용의 절감을 위한 경쟁력 있는 패키징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페이스북 페이지 주소: www.facebook.com/mrpack.co.kr
미스터 패키지 웹 주소: www.mrpack.co.kr
마음커뮤니케이션 개요
마음커뮤니케이션은 종합인쇄서비스포탈로 오프라인 기반의 인쇄산업을 온라인과 접목시켜 새로운 인쇄문화를 개척하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마음커뮤니케이션의 중점사업으로는 인쇄, 디자인, 출판, 교육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맞춤 컨설팅을 통해 인쇄산업의 체계화, 표준화, 혁신화를 지속 추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중국 현지법인 및 상해경제신문을 필두로하여 아시아 프린팅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aumc.net
연락처
(주)마음커뮤니케이션 홍보팀
하현수 대리
02-2274-7002(내선5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