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쇼, ‘꽃의 전설(Legend of Flower)’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워커힐쇼 역사상 최초의 한국 공연 단독으로 무대에 올려진 <꽃의 전설>이 4월 8일로 오픈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 감사 기념 이벤트를 내놓는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워커힐 씨어터에서는 4월 8일 오픈 1주년 당일에 한하여 한복을 착용하거나 꽃 장식 의상을 착용한 관객과 워커힐 개관 48주년을 기념해 63년생 토끼띠 관객을 대상으로 사전 접수한 선착순 48명에게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꽃과 함께 찍은 커플 사진 또는 생일날 찍은 커플 사진을 응모하여 우수작으로 당첨된 관객에게 무료 입장 혜택과 꽃 사진을 응모한 커플에게는 커플티, 생일 사진을 응모한 커플에게는 캐릭터 인형을 함께 증정한다.

풍성한 경품도 마련했다. 3월 14일부터 4월 5일까지 ‘꽃의 전설 관람 후기’나 ‘꽃의 전설 4행시’를 홈페이지 통해 접수하면 우수작을 선정하여 ‘꽃의 전설 후기’ 부문 1등에게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클럽 딜럭스 숙박권(조식 포함)’, 2등에게는 뷔페 레스토랑 ‘포시즌 2인 식사권’을 제공하고, ‘꽃의 전설 4행시’ 부문 1등에게는 꽃의 전설 ‘R석 디너 2인 티켓’, 2등에게는 꽃의 전설 ‘S석 디너 2인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워커힐쇼가 진행되는 극장 관련 사연 및 추억이 담긴 사진을 3월 14일부터 4월 5일까지 응모하면 우수작 2편을 선정하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클럽 딜럭스 숙박권(조식 포함)’과 뷔페 레스토랑 ‘포시즌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모든 응모 이벤트는 ‘꽃의 전설’ 홈페이지나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당첨 결과는 4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더불어, 워커힐쇼 <꽃의 전설> 출연진이 직접 참여하여 시내 중심가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길거리 깜짝 공연도 선사할 예정이다. ‘꽃의 전설’의 화려한 공연과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이번 기회에 더 많은 대중들에게 선보이겠다는 취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꽃의 전설 홈페이지(www.legendofflow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워커힐쇼 <꽃의 전설>은 일부 개편을 단행해 더욱 높은 완성도를 갖추고 관객을 맞이하고 있다. 지난해 4월 오픈 이후 현재까지 7만 명 정도의 외국 관객을 포함하여 14만 명 이상의 관객이 <꽃의 전설>을 관람했으며 주중한국문화원, 한국방문의해위원회의 초청을 받아 중국 베이징과 광저우 현지를 방문하여 2회 공연한 경험도 있다.

예능팀 김기섭 팀장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단독 공연 <꽃의 전설>을 수준 높은 한국의 멋과 감동을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추어 1막부터 4막까지 전 부분에 걸쳐 완벽한 업그레이드 작업을 시행했으며 국내뿐 아니라 외국인 관객이 만족할 수 있는 공연을 보여주는데 주력했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walkerhill.co.kr

연락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 홍보팀
홍보 담당 박혜진
02-450-46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