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코티에스, 일본 지진피해 구호활동 적극 참여
- 한국인 투숙 일본호텔 일일이 방문…여행 포인트 기부로 모금운동
비코티에스는 일본호텔 예약사이트인 ‘호텔재팬닷컴’과 전세계 해외호텔 예약사이트인 오마이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일본 후쿠오카 예약센터 및 동경 신주쿠에 여행종합안내소 ‘트래블라운지’ 를 두고 있는 국내 여행사이다.
일본 지진발생 이후, 트래블라운지 직원들은 지난 주말 및 현재까지도 도쿄 각 호텔들을 일일이 방문하며 도쿄에 여행 중이거나 출장으로 투숙중인 한국인 투숙객에게 지진 대피방법, 안내사항, 긴급구호연락처 등을 드리며 한분 한분 위로전달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주 도쿄 여행 중이었던 김모 씨는 “금요일 도쿄 여행 중에 동북부 지진소식을 듣고 걱정했는데 잠시 후에 이 곳도 여진이 일어났다. 불안해서 여행을 멈추고 계속 호텔에만 있었다. 다음 날 한국인 몇 명이 호텔에 찾아와 가족과 통화할 수 있게 해주었는데 알고보니 한국에 있는 여행사 직원들이었다. 친구와 둘이 호텔에 있으면서 너무 무섭고 두려웠는데 그 여행사에서 예약한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찾아와주어서 너무 고맙고 감사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비코티에스는 운영사이트인 호텔재팬닷컴과 오마이호텔에 “힘내요! 일본” 이라는 성금 모금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적립된 회원 포인트 기부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렇게 모아진 포인트는 생수, 모포 등 구호품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사용내역 및 적립된 포인트 현황은 비코티에스 공식블로그 ‘오마이트래블로그(http://bicots.blog.me)’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비회원 고객은 회원가입 시 자동 적립되는 3,000포인트로도 기부가 가능하다.
일본 지진에 대한 그들의 대처 및 구호활동에 대해서는 이번 주 금요일 동경 트래블라운지와 함께 KBS VJ특공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재팬닷컴 개요
비코티에스는 일본 호텔 예약 분야 1위 서비스 호텔재팬닷컴(www.hoteljapan.com), 전세계 호텔 예약서비스 오마이호텔(www.ohmyhotel.com), 일본인 대상 한국호텔 예약 서비스 호텔인포(www.hotelinfo.jp), 국내 여행사 대상 호텔 예약 전문 서비스(www.hoteljapan.net) 등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호텔 예약 전문 여행사입니다. 전문화된 호텔시스템과 영업능력, 동종 업계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포인트 기부 모금운동 바로가기: http://www.hoteljapan.com/hoteljapan/information/z...
웹사이트: http://www.hoteljapan.com
연락처
비코티에스 전략기획팀
윤정원
070-7011-37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