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경상남도교육청에 경남FC 연간회원권 기탁

마산--(뉴스와이어)--경남은행(은행장 직무대행 박영빈)은 지역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활동 선용과 경남FC의 K-리그 선전을 기원하고자 경상남도교육청에 ‘경남FC 연간회원권(청소년권)’을 기탁했다.

4일 오후 경상남도교육청을 방문한 경남은행 정호상 본부장은 고영진 교육감에게 ‘경남FC 연간회원권 기증서’를 전달했다.

경남은행이 경상남도교육청에 기탁한 경남FC 연간회원권은 모두 2000매(4000만원 상당)로, 경남지역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단체관람을 위해 활용된다.

경남FC 연간회원권은 K-리그를 비롯해 K-리그컵대회, FA컵 등 경남FC 홈경기(K-리그 15경기·K-리그컵대회 3경기·FA컵 1경기 이상) 모두를 관람(청소년 1인 일반석 입장)할 수 있다.

지난해 경남FC는 K-리그에서 6위를 차지했으며, K-리그컵대회와 FA컵에서 4강과 16강에 진출한바 있다.

경남은행 정호상 본부장은 “오늘 전달한 경남FC 연간회원권이 지역 청소년들의 올바른 놀이문화 조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컴퓨터 모니터 앞을 벗어나 축구경기장에서 함께 어울려 응원하는 기회를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호상 본부장은 “경남도민의 프로축구단인 경남FC의 국내외 각종 대회 선전 또한 기원한다”며 “축구경기장을 찾은 지역청소년들의 응원이 경남FC의 경기력 향상에도 분명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경상남도교육청을 통한 경남FC 연간회원권 기탁 외에도 어린이재단 경남본부에 지역 취약계층청소년 교복 및 교재비 지원금을 지난달 25일 기탁한바 있다.

또 경남교육청이 벌이는 ‘책 읽는 경남 만들기 사업’ 에도 적극 동참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홍보실
박희원
055-290-81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