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 감독의 ‘로맨틱 헤븐’ 로맨틱함 가득한 홈페이지 오픈
영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로맨틱 헤븐>이 전해주는 특별한 사랑 메시지를 볼 수 있다. 이는 바로 ‘진정한 사랑 찾아보기’ 메뉴!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웃음마저 잃어버린 변호사 민규, 하나뿐인 엄마를 살리고 싶은 소녀 미미, 할아버지의 첫사랑을 찾아주고 싶은 지욱까지. 헤어짐을 앞둔 이들의 간절한 사연을 본 네티즌들이 자신들도 간절함을 담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것. 각각의 사랑이 듬뿍 담긴 사연이 “I ♥ U”와 웃는 모양의 이모티콘으로 바뀌면서 사랑 메시지를 볼 수 있다. 이는 ‘지금 이순간 무리해서라도 사랑하라!’는 메시지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이라 할 수 있을 것!
장진 감독은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낸 숨막힐 정도로 아쉬운 순간들 때문에, 그 이후 그들이 어딘가에 존재했으면 좋겠다는 애틋한 바람에서 <로맨틱 헤븐>을 시작했다고 밝힌 바 있다. 영화 홈페이지에서는 이러한 장진 감독의 바람을 담은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봤지만 아무도 그 실체를 모르는 그곳, 천국’을 재현해 냈다. 들어가자마자 판타스틱한 천국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것. 앞서 공개된 예고편은 물론, 영화 정보, 등장인물 소개, 갤러리 등이 소개되어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다. 더불어, 천국에서 보내 온 편지를 받아 그것을 찍어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로맨틱 편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헤어짐의 순간 더 간절해진 세 사람의 사랑이 마침내 천국의 문을 연다는 내용으로, 따뜻한 봄날 관객들을 찾아가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락처
이노기획
02-543-9183
-
2012년 5월 16일 0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