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몬스터, ‘써보니 효과 있네’
와인나무 대표는 “수익보다는 우리를 알리자는데 더 집중했다”며, 좋은 서비스를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좋은 이미지가 입소문으로 퍼진다는 걸 몸소 체험했다. 티켓몬스터와 다시 협업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제 신촌 와인바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와인나무가 나와 앞으로도 자연스럽게 고객이 늘고 인지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소셜커머스 이용 후 성공을 거둔 파트너사들이 전하는 성공비결의 공통점은 많이 파는게 중요한 게 아니라 많이 판 후가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소셜커머스 이용 자체가 아니라 어떻게 준비하고 어떤 마음가짐으로 이를 이용하는가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이러한 고객 성공사례가 여실히 말해 주고 있다.
한편, 티켓몬스터가 서비스 개선을 위해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파트너사 76%가 티켓 몬스터와 협업이 “효과 있고 매출증진에도 기여”했다고 답했다.
티켓몬스터 개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 (대표:신현성, www.ticketmonster.co.kr) 는 각 지역에서 하루에 단 한 개만의 상품을 50% 이상의 할인가로 판매한다. 뷰티, 맛집, 공연 등 모든 분야에서 하루에 한가지씩, 상품을 선정한 후 100개 혹은 1000 개와 같이 일정한 판매 목표 수량을 제시하고, 구매 숫자가 목표한 수량에 도달하면 성공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010년 5월 설립 당시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경기 주요 도시, 대전, 부산, 대구 등 전국으로 상품 제공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www.ticketmonster.co.kr)뿐만 아니라 트위터(twitter.com/tmonkr), 블로그(blog.naver.com/tmonster)에서 티켓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cketmonst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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