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판매자와 소비자 사후 관리 이벤트 실시
- 100개 업체 앵콜 판매 희망, 이틀만에 2,500개 소비자 추천 댓글로 관심 뜨거워
- 판매자, 소비자 요구 적극 수렴 모두가 윈윈하는 소셜커머스 본래 취지 적극 살려
티켓몬스터 Best of Best 선정 예고 페이지가 개설된 22일부터 오늘까지 약 2,500개가 넘는소비자 댓글이 달려 앵콜 판매에 대한 호응과 관심이 뜨겁다. 앵콜전에 참여하기로 희망한 판매자는 약 100개 업체. 이 중 소비자들로부터 추천이 많은 판매자를 50~60개 선정해 순위별로 앵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비자 추천 댓글은 27일까지 접수받고, 28일 그 결과를 공개한다. 선정된 판매자를 대상으로 두 달간 앵콜 판매를 계획중인 티켓몬스터는 이번 행사로 소비자와 판매자의 요구를 적극 수렴해 모두가 윈윈하는 소셜커머스 본래 취지를 적극 살려보겠다는 의지다.
본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함께 앵콜 판매에 참여의사를 밝힌 판매자들 또한 티켓몬스터를 통한 2차 홍보에 큰 기대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소비자, 판매자 모두 티켓몬스터를 통해 경험했던 서비스와 홍보효과에 만족한 만큼 이 번 앵콜전에 대한 호응도 뜨겁다.
이벤트 기간동안 댓글을 통해 티켓몬스터 Best of Best를 추천하는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티켓몬스터 적립금 10,000원을 지급한다.
티켓몬스터 개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 (대표:신현성, www.ticketmonster.co.kr) 는 각 지역에서 하루에 단 한 개만의 상품을 50% 이상의 할인가로 판매한다. 뷰티, 맛집, 공연 등 모든 분야에서 하루에 한가지씩, 상품을 선정한 후 100개 혹은 1000 개와 같이 일정한 판매 목표 수량을 제시하고, 구매 숫자가 목표한 수량에 도달하면 성공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010년 5월 설립 당시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경기 주요 도시, 대전, 부산, 대구 등 전국으로 상품 제공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www.ticketmonster.co.kr)뿐만 아니라 트위터(twitter.com/tmonkr), 블로그(blog.naver.com/tmonster)에서 티켓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cketmonster.co.kr
연락처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
김지선 차장
02-737-2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