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엔터테인먼트 인기 애니메이션 ‘최강합체 믹스마스터’ 50개국 수출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선우엔터테인먼트(대표 강한영, www.sunwoo.com)의 인기 애니메이션 ‘최강합체 믹스마스터’가 국내사업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활약을 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최강합체 믹스마스터’는 KBS를 비롯해 카툰네트워크, 재능방송, 투니버스, 대교어린이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고, 올해 6월부터는 아시아, 태평양지역의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아시아 22개 해외마켓에 방영할 계획으로, 이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해외 사업이 시작될 예정이다.

선우엔터테인먼트는 애니메이션의 인기와 함께 지난해 8월 메인완구 6종을 론칭해 국내에서만 벌써 약 5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국내 애니메이션 업계의 신선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중이다.

지난 1월 키즈 엔터테인먼트와 동유럽 약 30개국 방영 및 캐릭터 라이센싱 및 완구수출 계약을 체결했고, 2월 15일 중국의 S사와 계약금 40만달러의 완구수출 계약을 체결해 올해에만 약 500만달러 정도의 매출을 확보했다. 앞으로 미국 및 중동 업체와의 방영 및 라이센싱 권리에 대한 계약이 체결될 경우 해외 수출은 최대 1000만달러 이상으로 불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선우엔터테인먼트는 애니메이션 기획과 제작부터 캐릭터 라이센싱과 완구 제작 및 유통 사업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원 소스 멀티 유즈(one source multi use)’ 환경을 구축하고 있어 앞으로의 성과가 기대된다.

선우엔터테인먼트 개요
CF, 애니메이션 제작에서 출발하여 애니메이션 기획/창작/배급/라이센싱/머천다이징, 영화제작, 광고, 공연·전시기획 및 온라인 컨텐츠의 기획/제작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으로 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는 (주)선우엔터테인먼트는 지속적인 애니메이션 기획 제작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One-Source Multi-Use' 환경을 구축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기획, 개발 회사입니다. 지난 30여년간 Animation Contents의 기획, 제작을 기반으로 성장에 성장을 거듭해 온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서 추구하는 즐거움과 풍요로움은 우리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기에는 힘든 감성적 요소이지만 선우엔터테인먼트는 아무도 꿈꾸지 못했고, 생각하지 못했던 새로운 Entertainment Contents와 Idea를 늘 준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unwoo.com

연락처

선우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한규
02-2103-801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