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쿼드콥터 업무 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시리얼통신 전문회사 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 www.sysbas.com)는 인터보드와 쿼드콥터 개발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터보드는 대전에 위치한 로봇 전자부품 전문업체로 쿼드콥터, 조정기, AVR 컨트롤러 등을 판매하는 업체이다.

이번 협약은 쿼드콥터 개발활동을 하는데 있어 상호 간의 공동 협력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으며, 지식경제부가 주관하는 임베디드 경진대회에 적극 협조한다는 내용도 포함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는 앞으로 쿼드콥터 개발에 있어 기체 및 제어보드와 연동할 수 있는 항법 보드 그리고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게 된다.

2010년 건국대 무인비행체 센터와의 MOU 체결에 이어 이번 인터보드와의 업무 협약으로 쿼드콥터 개발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는 1987년 설립 이후, 시리얼통신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리얼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 제품은 각 시리얼 통신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시스템베이스는 시리얼 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 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연락처

시스템베이스
김기덕
02-855-0501(#2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