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 성연미 대표, ‘방송인의 아름다운 사회 기여’에 앞장

- 5일간 캄보디아 현지 봉사활동 참여

서울--(뉴스와이어)--아나운서 지망생들의 대모, 아나운서 전문 교육기관 ‘봄온’의 성연미 대표(前 KBS 아나운서)가 캄보디아 봉사활동에 나서 방송꿈나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1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캄보디아 씨엠립을 방문한 성연미 대표는 최일도 목사가 운영하는 다일공동체의 ‘밥퍼’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해 하루 300인분에 달하는 밥과 반찬을 만들어 주민들에게 나눠주고, 빵을 만들어 아이들과 나누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성연미 대표는 “평소 ‘아름다운 방송이 아름다운 사회를 만든다.’는 신념으로 방송인 양성 교육을 진행해 왔는데, 그 뜻을 직접 실천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고 말하고 “아나운서 지망생들에게도 그 뜻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성연미 대표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낭독봉사활동’과 ‘장애인을 위한 아나운서 교육프로그램’ 진행, ‘저서 인세의 1% 기부’, ‘화상어린이 돕기’, ‘소년소녀가장 돕기’ 등을 통해 아름다운 사회 기여에 노력한 바 있다.

한편 봄온은 앞으로 아나운서 지망생들의 단체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어 예비 방송인들의 아름다운 사회 기여의 물결로 이어갈 전망이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김경실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