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그룹,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 협약식 진행
사조그룹은 2008년부터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자사 식자재 브랜드인 ‘스쿨존’ 제품과 굿바이(GOOD_BUY) 캠페인 참여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저소득가정아동을 돕는데 기부해 오고 있다. ‘굿바이(GOOD_BUY)’캠페인은 ‘착한 소비’를 확산시키기 위해 굿네이버스가 2009년 5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상자 위의 빨간 하트’ 디자인의 굿바이 로고가 붙은 제품을 소비자가 구매하면 수익금 일부 또는 전액이 기부된다.
2010년 한해 동안 사조그룹은 굿네이버스에 8,000만원 상당의 금품을 후원하였으며 2011년에도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조해표 이인우사장은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나가는데 기업의 역할과 책임이 필요하다는 그룹 정신을 살려 저소득가정 아동을 돕고 있다” 며 “힘들고 어려운 시기일수록 사회적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더 큰 관심과 격려의 필요성을 공감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을 후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개요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인에 의해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NGO 최상위 지위를 부여받아 국내, 북한 및 34개 해외사업국, 3개 모금국에서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구호개발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다.
웹사이트: http://www.goodneighbors.kr
연락처
굿네이버스 미디어홍보팀
윤보애 대리
02) 6717-40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