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대구 시지 드라이브 스루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맥도날드(대표 션 뉴튼)는 오는 28일(금) 대구광역시에 대구 지역 5번째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매장인 ‘대구 시지 드라이브 스루점’을 오픈한다.

대구 시지 드라이브 스루점은 대구 도심을 동서로 가로지르는 달구벌 대로에 위치하여 대구 지역 대표 도로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이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대단위 아파트 및 상업 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매장을 방문하는 인근 학교의 학생, 직장인 및 가족 단위 고객들은 맥도날드의 새로운 디자인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 매장은 대구 지역에서는 최초로 카페형 매장 컨셉인 ‘알레그로’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객에게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전달할 계획이다.

2층 단독 건물에 들어서게 될 대구 시지 드라이브 스루점은 1, 2층 및 야외석을 포함해 총 188개의 좌석 및 32대의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24시간 영업으로 다양한 시간대에 맥도날드를 찾는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또한 추후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맥도날드 제품을 즐길 수 있는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대구 시지 드라이브 스루점은 오픈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하고, ‘로날드 맥도날드’와 함께하는 로날드 쇼 행사 및 거리에서 맥도날드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맥카페 커피의 무료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2월 20일(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이벤트를 통해 35명의 고객에게 총 200만원 상당의 무료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 머그컵을 증정하고, 어린이를 동반한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맥도날드 인형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맥도날드는 현재 전국적으로 약 2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5년까지 500개의 매장을 오픈하고,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mcdonald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박선
02-3406-22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