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혹한 추위 녹이는 우아하고 화사한 봄 패션 제안

뉴스 제공
아가방컴퍼니 코스닥 013990
2011-01-26 10:01
서울--(뉴스와이어)--늦겨울의 한파에도 불구하고 이미 패션가에는 따뜻한 봄기운이 만연하다. (주)아가방앤컴퍼니(대표 구본균)의 프렌치감성 라이선스 브랜드 ‘엘르’ (http://elle-shop.co.kr/baby)도 2011년 봄을 맞아 우아한 스프링룩을 선보였다.

엘르의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 이후 처음 선보이는 이번 봄 신상품은 ‘프렌치 트레디셔널 엘레강스(French Traditional Elegance)’ 컨셉을 한층 강화하여 엘르만의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색상을 통해 화사한 느낌을 전달하던 기존의 유아복과 달리 브랜드 컨셉과 각 시즌별 테마를 연결하여 칼라풀한 프렌치 모던 이미지와 모노톤의 개성적인 모던 엘레강스 이미지를 감도있게 제안한다.

엘르의 이영도 본부장은 “파스텔톤의 색상과 앙증맞은 스타일이 주를 이루던 기존 유아패션시장에서 최근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에 발맞춰 엘르는 고유의 엘레강스한 컨셉을 강화하는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고 올해 봄부터 새로운 매장과 디자인 컨셉으로 소비자를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가방컴퍼니 개요
1979년 국내 최초의 유아의류 및 용품 전문업체로 출범하여 지난 30여 년간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와 국내 최대릐 유통망을 구축하며, 동종업계 내 시장 점유율 우위를 꾸준히 고수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abang.com

연락처

프레인
은보라
02-3210-97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